CAFE

♡- 충청 모임방

[출석부]6월16일 화요일 충방 출석부

작성자후리지아일|작성시간26.06.16|조회수137 목록 댓글 119

6월 세번째 화요일 입니다
와~~~
한낮 더위가 장난이 아녀요

일을 조금한다고 움직여도
벌써부터 얼굴이 빨갛게
익어요 ㅎㅎ

올해는 살구 열매를 쳐다보기만 해도 흐믓하네요
이리도 이쁠수가 ~~ㅋ

자두가 아니고 살구여요

워떼요~맛나긋죠잉 ...
덜 익은 것은 새콤달콤 아삭~
많이 익은 살구는 달콤하니
옆사람을 유혹합니데이 ㅎㅎ

마당 한쪽에선 이쁜짓으로
눈을 호강시키고 있네요

식구들을 열심히 번식시키고
있어요 ~자구들이 올망졸망

이꽃이 뭘까요?
아시는분 ~ 손 번쩍 ㅋ

퀴즈는 아니고요
농부님들은 잘 아시긋죠...

잠시~~
궁금증 상상 해 보세요


ㅎㅎ ㅎㅎ

화요일 ~~~
더워도 힘내 보입시더...



덤으로
김치 말이 국수도 놓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후리지아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댕겨가주셔서 감사하고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소해 | 작성시간 26.06.16 늦출합니당 ㅎ
    살구가 우리 동네랑은 다르네
    붉은 빛이 도는게
    더 맛있어 보여.
    저녁은 좀 시원하지.
    고운밤 보내~*
  • 답댓글 작성자후리지아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그쵸~~
    울집 살구 따면서 옆지기한티 살구 색깔이 자두 같다고 물어봤네요~~
    맛은 살구 맞아요 ㅎ
    언니도 편히 쉼하셔요 ~^^
  • 작성자정수기 | 작성시간 26.06.16 늦은 출석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후리지아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고운 밤 되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