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충청 모임방

민어 껍딱으로

작성자낮달.|작성시간26.06.17|조회수142 목록 댓글 21

무침을 해서 맛나게
묵었어유~

뇸뇸 하다보니
네모에 안 담아
뇸뇸하다 담았네유ㅎ

엇저녁과
오늘 오전까지
감기몸살로
무진장 많은 육수를
흘려 내 보내고서야
괜찮으네요

영혼도 멍 때리다가
배추한 통 사와
겉절이 하려고
소금으로 절여두고
파프 등등 도깨비 방망이로
윙~~~ 했어유

어제 병아리콩 드르륵
하는 중에
믹서기가 수명을 다해버려
생각나는 님들께는
못 보낼 것 같네요ㅎ

삶은 병아리콩은
김냉으로요ㅎ

냉동시켜 보낸
병아리콩 흑임자 콩물에
울 만복이가
코박고 묵는동영상을 보고
얼마나 흐믓한지 ㅎㅎ

외할머니 손맛을 닮은
만복이 엄마가
구수하고 늠 맛나다고

예약을 또 해스리
하는 김에
이집 저집도 생각나서
왕창 삶았눈디ㅎㅎ

믹서기들 수명도
제 집에서는 짧네유

저가 마구 부려묵어서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낮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민어부레 1미는
    드실것두 없으실긴디ㅎ

    분명 민어회를
    드셨나봅니다
    지인분들과

    진짜 맷돌이 있응께
    돌려야할까봐유ㅎ
  • 답댓글 작성자진삼 | 작성시간 26.06.18 낮달. 좀 큰녀석이라 부레두 큼직만한게 먹을만 햇어유
    횟집 사장님두 아닌데 어찌그리 잘 아셔유ㅎ
  • 답댓글 작성자낮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진삼 부래는
    민어를 드셔야
    부래를드실 수 있으시니요ㅎ

    부래만 모아 음식점은
    서비스로 내주기도 하고요
  • 작성자푸른초원(청주) | 작성시간 26.06.17 낮달님 글만봐도 없던 입맛이 돕니다ㅡ
    잘드시고 건강 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낮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살짝 데쳐 무침한
    민어껍딱
    아주 입맛 챙겨줘유ㅎ

    아침부터 무더워유
    수분섭취 많이 하셔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