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주를 돌아 또 금요일이 되었네요
이번주는 많이들 더우셨지요
밤부터 많은양의 비소식이 있으니
가뭄 해소에 도움이 될수 있지않을까 싶어요
지난주말에는 묵호항엘 다녀왔어요
굽이굽이 산길을 돌아 예쁜 자연도 눈에담고
피문어도 사고요
다리하나가 얼마나 큰지 접시 한가득 이네요
가던날부터 그쪽지역에 라벤더축제가 있어
관광차가 얼마나 많던지요
대신 묵호항은 문을닫은 가게도 많았고
상인들만 보였어요
다시예전처럼 활기가득한 모습을 찾기를
바래봅니다
충방가족님들 오늘하루도 많이 웃으시는
하루 되시길 바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번개..(서울) 작성시간 26.06.19 뒤늦은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냥이랑독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진소리(천안) 작성시간 26.06.19
출~~~~~~~~~~~~~~~~~~~~~~~~~~~~~~~~~~~~~~~~~~~~~~~~~~~~~~~~~~~~~~~~~~~~~~~~~~~~~~~~~~~~~~~~~~~~~~~ -
답댓글 작성자냥이랑독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석!~~~~~~~~~~~~~~~~~~~~~~~~~~~~~~~~~~~~~~~~~~~~~~~~~~~~~~~~~~~~~~~~~~~~~~~~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진소리(천안) 작성시간 26.06.19 냥이랑독사랑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