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충청 모임방

심심한데 데또좀 하실까유?

작성자푸른초원(청주)|작성시간26.06.19|조회수208 목록 댓글 18

극심한 더위에 잘들 지내시남유?
금요일 오후 한가한 시간이 나서ㅡ
데또 신청 합니다ㅡ
아무나 다유ㅡㅡ
충방에. 연화심언냐가
민화를 아주 오랫동안 그리고 계시는데ㅡ
오늘 청주 예술에 전당에서
전시회를 하신다고ㅡㅡ


오늘 당번이시라네요ㅡ
6시까지ㅡㅡ
그래서 민화 구경도 갈겸
션한 빙수도 묵고ㅡ
맘내키면 저녁밥도 묵꼬ㅡ
총무님도 대전에서 넘어온다고ㅡㅡ
으때유?
만날까유ㅡ
션한거는 나가 쏩니다ㅡ
자꾸만 봐야 정들어유ㅡㅡ
어여 준비하셔유ㅡ
저는 좀있다가 3ㅡ4시경에 갈까해유ㅡㅡ


나혼자 묵으니 잼도 없어유ㅡ
술한잔도 몬하구ㅡㅡㅡ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연화심{청주} | 작성시간 26.06.19 푸른초원(청주) 고맙습니다
    1,년에 4번 합니다
  • 작성자진삼 | 작성시간 26.06.19 와우 민화 구경하고픈데 시간이 없네유
    민화 전시 축하드립니다
    번개 자주 치시면 비 올라나유^^
  • 답댓글 작성자푸른초원(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번개 한번 쳤드만ㅡ
    한방울씩 내리다 마네요ㅡㅡㅎㅎ
  • 답댓글 작성자연화심{청주} | 작성시간 26.06.19 말씀 만 들어도 반갑습니다
    덕담 고맙습니다
    진삼님 늘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진삼 | 작성시간 26.06.19 연화심{청주} 연화심님 작품 보러 가야는데 세상사가 뜻데로 안되네요 응원 많이 드릴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