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는날은
거침없이 일찍 일어나네요 ㅋ
일찍부터 일어나
냉장고 뒤져 버릴거 버리고
싱크대 서랍 뒤져 버릴거
버리고~
뒤적거려 나온것들
그냥 휙~~다 버릴라다가
알뜰이가 삐질거리고 나오길래
고추장조림도 만들고
오가피 나물도 무치고~
나름 매우 얌딱지게
주말을 보내고 있네요
근데요
주말에 쉬면서
뭘 많이도 먹었어요 ㅋㅋ
오늘 저는 일하면서 혼자
이런것을 먹었네요~~
김밥 두줄
조런 감자 아홉개 ㅋㅋㅋ
비가오니 부침개 조마난거 하나
일케 하루종일 먹었어요
아~
아침 일찍 커피한잔 했고요
넘 많이 먹은건가요~~
우리님들은
하루종일 모모 드셨을까요~
별것이다 궁금 합니다 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서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사막님
일요일이라 여유롭지
여전히 가족여행 잘 다니고~~~
감자가 많다 싶었는데
삶아 식탁에 놓고 왔다갔다함서 먹으니
다 먹었드라고~
그래두
사막이는 운동도 하고
난 운동 접었다 할만큼 ㅋ
안하고 있네~~
이젠 더워서 못햐~~~
얼굴 좀 커다라면 어때~ 건강이 최고야
잘먹고 잘지내자~~^^ -
작성자배정숙발효명가(보령)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요즘 노는시간이 많아서 그런지 자꾸만 살이 쪄서 저녁은 패스하고 삽니다.
-
답댓글 작성자서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칭구님은
늘 움직임이 많으니
잘 먹어도 살안찔듯해요~
요즘 안보이길래
여행갔나 했어요~
잘먹고
잘 놀자구요~~
지나간글에도
흔적 남겨주니 고맙구요 -
답댓글 작성자배정숙발효명가(보령) 작성시간 26.06.22 new
서월 일본 다녀왔어요
-
답댓글 작성자서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배정숙발효명가(보령)
아~
요즘 일본 많이들
가네요~
여행 갔다오믄
암것두 하기 싫턴데요 ㅋ
푹쉬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