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충청 모임방

갑자기 궁금해서~ㅋㅋㅋㅋ

작성자서월|작성시간26.06.20|조회수257 목록 댓글 49

쉬는날은
거침없이 일찍 일어나네요 ㅋ

일찍부터 일어나
냉장고 뒤져 버릴거 버리고
싱크대 서랍 뒤져 버릴거
버리고~

뒤적거려 나온것들
그냥 휙~~다 버릴라다가
알뜰이가 삐질거리고 나오길래

고추장조림도 만들고
오가피 나물도 무치고~

나름 매우 얌딱지게
주말을 보내고 있네요

근데요
주말에 쉬면서
뭘 많이도 먹었어요 ㅋㅋ

오늘 저는 일하면서 혼자
이런것을 먹었네요~~


김밥 두줄
조런 감자 아홉개 ㅋㅋㅋ

비가오니 부침개 조마난거 하나
일케 하루종일 먹었어요

아~
아침 일찍 커피한잔 했고요

넘 많이 먹은건가요~~

우리님들은
하루종일 모모 드셨을까요~

별것이다 궁금 합니다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서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사막님
    일요일이라 여유롭지
    여전히 가족여행 잘 다니고~~~

    감자가 많다 싶었는데
    삶아 식탁에 놓고 왔다갔다함서 먹으니
    다 먹었드라고~

    그래두
    사막이는 운동도 하고
    난 운동 접었다 할만큼 ㅋ
    안하고 있네~~
    이젠 더워서 못햐~~~

    얼굴 좀 커다라면 어때~ 건강이 최고야
    잘먹고 잘지내자~~^^
  • 작성자배정숙발효명가(보령)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요즘 노는시간이 많아서 그런지 자꾸만 살이 쪄서 저녁은 패스하고 삽니다.
  • 답댓글 작성자서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칭구님은
    늘 움직임이 많으니
    잘 먹어도 살안찔듯해요~

    요즘 안보이길래
    여행갔나 했어요~

    잘먹고
    잘 놀자구요~~

    지나간글에도
    흔적 남겨주니 고맙구요
  • 답댓글 작성자배정숙발효명가(보령) | 작성시간 26.06.22 new 서월 일본 다녀왔어요
  • 답댓글 작성자서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배정숙발효명가(보령) 
    아~
    요즘 일본 많이들
    가네요~

    여행 갔다오믄
    암것두 하기 싫턴데요 ㅋ

    푹쉬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