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호 태풍이 북상하고 있고
장마도 곧 시작할 듯 싶습니다
아침 공기도 상쾌하니
나들이 하기에 딱 좋은
날씨입니다
편안한 휴일 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노랑해당(공주) 작성시간 26.06.21 다온. 해가갈수록 많이 달릴꺼예요 ㅎ
물론 맛나거 드시구요 ㅎ -
작성자푸른초원(청주) 작성시간 26.06.21 싱그러운 키위가 침샘 고이게 하네요
휴일은 쉬라는건디ㅡ
어제밤은 꼴딱ㅡ
잠이 안와ㅡ
오후에 아가보러 가야는데ㅡ
억지로라도 눈좀 붙여봐야겠네요ㅡ
-
작성자계정혜 작성시간 26.06.21 사랑합니다 행복하세요
-
작성자암소바위 작성시간 26.06.21 출석합니다 ~~~
낮의 길이가 제일 길다는 하지 날 즐겁고 행복한 하루 잘 보내세유 ~~~(^.^) -
작성자번개..(서울) 작성시간 26.06.21 교회 다녀와서 출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