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충청 모임방

난실에서

작성자진삼|작성시간26.06.21|조회수136 목록 댓글 41

물주고 신아 점검좀 햇네요
벌써 성촉이 된녀석도 있지만
아직 신아도 안달고 기다리게 만드는 녀석도 있네요
대엽풍란이 만개를 하고 소엽풍란이 꽃대를 준비 하네요
날씨가 더우니 난들도 성장하는데 힘이 드는가 봅니다
즐휴 보내시고 하지날 건강하게 지내세요

산반

서반다녀비가 벌써 성촉이 다 된네요
무명 비암인데 생강근서부터 이제야 세력을 붙인듯 합니다

중투

중투

중투

녹호

녹호

요렇게만 자라 준다면 2부작 농사도 기대해 볼만 한데유
ㅋ나만에 욕심

아직도 신아를 안보여 주네요
작년에 비해 20일 정도는 늦은거 같네요

이제 다음 주 정도 까지만 난향을 즐기고 절화 해야지유

서출도가 꽃대를 올리네요

낮달님 드릴 건데 가을까지 뿌리가 잘 내려야 되는데요ㅠㅠ

요건 방장님 돌인디 야들도 뿌리 활착이 잘 되야 되겠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진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기본에 충실하면 종류는 틀려도 잘 키울수 있어요ㅎ
    나중에 꽃피면 기쁨 충만 하실겁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낮달. | 작성시간 26.06.21 진삼 진삼 님께서는
    쉽지요ㅎ

    백년 넘은 기왓장이 있으니
    기왓장에도
    풍란을 꾸며봐야겠어유ㅎ
  • 답댓글 작성자진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낮달. 헉 백년 넘은 기왓장은 국보급 아닌가유 ㅎ
  • 답댓글 작성자낮달. | 작성시간 26.06.22 new 진삼 문화제가 된 고택이니
    그렇것쥬ㅎ
  • 답댓글 작성자진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낮달. 내가 볼때는 화산석에 수태 올리고 키우시는게 제일 무난할거 같네요
    기와에 붙여도 되는데 관리가 어려워유
    만복이가 많이 안놀랫으면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