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시 7월에 뽑아야눈디
올해는 비가 안 내리고 하니
함초들이 벌써 씨방을
맺고 단풍이 들기 시작입니다
새로 올라오는 거도
많고요
대형 채반 7채반으로
건조기에서 건조 들어가려고요
전년도에는
백프로 건조까지
자연산으로 성공하려다
장마가 끼어
실패하고
색이 갈색빛으로 되버려
올 초겨울
함초 마늘고추장으로
담을 준비를 했네요
이번 거는
자염소금으로
함초 자염소금으로
만들어
차별화되는
소금을 맛보려합니다
뿌리도 잘 뽑아져서
이모저모 쓰임이
있을 듯합니다
시간이 된다면
7월 함초도
소량 뽑고 싶네요
김냉 저장하여
함초김치 맛 좀 보려고요
두루두루 좋은 날
되십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푸른초원(청주) 작성시간 26.06.22 new
낮달. 난 함초 말로만 들었유ㅡㅡ
직접은 못봤지요ㅡ
모르는게 나을지도ㅡㅡㅎㅎ
알고나면 퍼돌리기 바뻐 ㅡㅡㅡ
이구으ㅡㅡ -
답댓글 작성자낮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푸른초원(청주) 함초 보시면
맛사지 팩으로
비누로
소금으로 만드셔서
들고 다니심서
선물로 드리실 듯해유ㅎ -
답댓글 작성자푸른초원(청주) 작성시간 03:53 new
낮달. 그럴수도요ㅡㅎㅎ
천연 화장품 수료 해놓고 아직 실행을 못하고
있지만 조만간 비누는 만들어 보려 하지요ㅡ
삼매경에 빠질날 있을수도 ㅎㅎ -
작성자서월 작성시간 26.06.22 new
함초 김치도
담그시네요~~
담그시면
그림으로라도.보여주셔요
오늘도 수고 하셨습니다
늦게 들어와
댓글 남깁니다~~^^
푹 줌셔요 -
답댓글 작성자낮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무궁무진해유
함초의 능력이ㅎ
오늘 바쁘셨지요~
한 주의 시작인 만큼
더 곤하셨을 거에요
푹 꿀 잠으로
보상받으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