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충청 모임방

오늘 거는 너무 이쁘네요

작성자낮달.|작성시간26.06.22|조회수253 목록 댓글 33

본시 7월에 뽑아야눈디
올해는 비가 안 내리고 하니
함초들이 벌써 씨방을
맺고 단풍이 들기 시작입니다

새로 올라오는 거도
많고요

대형 채반 7채반으로
건조기에서 건조 들어가려고요

전년도에는
백프로 건조까지
자연산으로 성공하려다
장마가 끼어
실패하고
색이 갈색빛으로 되버려
올 초겨울
함초 마늘고추장으로
담을 준비를 했네요

이번 거는

자염소금으로
함초 자염소금으로
만들어

차별화되는
소금을 맛보려합니다

뿌리도 잘 뽑아져서
이모저모 쓰임이
있을 듯합니다

시간이 된다면
7월 함초도
소량 뽑고 싶네요

김냉 저장하여
함초김치 맛 좀 보려고요


두루두루 좋은 날
되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푸른초원(청주) | 작성시간 26.06.22 new 낮달. 난 함초 말로만 들었유ㅡㅡ
    직접은 못봤지요ㅡ
    모르는게 나을지도ㅡㅡㅎㅎ
    알고나면 퍼돌리기 바뻐 ㅡㅡㅡ
    이구으ㅡㅡ
  • 답댓글 작성자낮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푸른초원(청주) 함초 보시면
    맛사지 팩으로
    비누로
    소금으로 만드셔서
    들고 다니심서
    선물로 드리실 듯해유ㅎ
  • 답댓글 작성자푸른초원(청주) | 작성시간 03:53 new 낮달. 그럴수도요ㅡㅎㅎ
    천연 화장품 수료 해놓고 아직 실행을 못하고
    있지만 조만간 비누는 만들어 보려 하지요ㅡ
    삼매경에 빠질날 있을수도 ㅎㅎ
  • 작성자서월 | 작성시간 26.06.22 new 함초 김치도
    담그시네요~~

    담그시면
    그림으로라도.보여주셔요

    오늘도 수고 하셨습니다

    늦게 들어와
    댓글 남깁니다~~^^

    푹 줌셔요
  • 답댓글 작성자낮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무궁무진해유
    함초의 능력이ㅎ

    오늘 바쁘셨지요~
    한 주의 시작인 만큼
    더 곤하셨을 거에요

    푹 꿀 잠으로
    보상받으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