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시 7월에 뽑아야눈디
올해는 비가 안 내리고 하니
함초들이 벌써 씨방을
맺고 단풍이 들기 시작입니다
새로 올라오는 거도
많고요
대형 채반 7채반으로
건조기에서 건조 들어가려고요
전년도에는
백프로 건조까지
자연산으로 성공하려다
장마가 끼어
실패하고
색이 갈색빛으로 되버려
올 초겨울
함초 마늘고추장으로
담을 준비를 했네요
이번 거는
자염소금으로
함초 자염소금으로
만들어
차별화되는
소금을 맛보려합니다
뿌리도 잘 뽑아져서
이모저모 쓰임이
있을 듯합니다
시간이 된다면
7월 함초도
소량 뽑고 싶네요
김냉 저장하여
함초김치 맛 좀 보려고요
두루두루 좋은 날
되십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낮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시간 26분 전 new
푸른초원(청주) 예~
기대만땅 해봅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서월 작성시간 26.06.22 new
함초 김치도
담그시네요~~
담그시면
그림으로라도.보여주셔요
오늘도 수고 하셨습니다
늦게 들어와
댓글 남깁니다~~^^
푹 줌셔요 -
답댓글 작성자낮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무궁무진해유
함초의 능력이ㅎ
오늘 바쁘셨지요~
한 주의 시작인 만큼
더 곤하셨을 거에요
푹 꿀 잠으로
보상받으셔요~() -
작성자시아8(김덕희) 작성시간 53분 전 new
함초가루 있는데
응용을 못해요
참으로 못하는게 없으셔요 -
답댓글 작성자낮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6분 전 new
있으니까
또 만드는 걸
즐기니까 하는 거죠ㅎ
다아 한 때이니
이 또한 지나가리라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고운 꿈 꾸시는
복된 밤 되시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