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충청 모임방

카네이션화분

작성자보물단지(손순심)|작성시간26.06.23|조회수85 목록 댓글 13

어버이날에 큰아들이 사준화분
꽃이 지고 분갈이하고 다시피고 있어요
카네이션 키우기 어렵다고들 하지만 잘 키워보려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물단지(손순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큰며느리도 자주오고 재미있게 지냅니다
  • 작성자낮달. | 작성시간 26.06.23 new 사랑이 듬뿍하니
    아름답네요~

    저도 잘 키웠는데
    어느날에 노지에서
    사라졌어유ㅎ
  • 답댓글 작성자보물단지(손순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바쁘다보면 그렇지요
  • 작성자시아8(김덕희) | 작성시간 26.06.23 new 카네이션 봉오리 있는거 울아들도 사왔는데
    꽃봉우리가 마르면서 피지 않던데 잘키우시네요
    넘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보물단지(손순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유튜브에서 카네이션 화분은 볕좋은곳 없으면 돈으로 달라고하라고 하드만요
    역시 볕좋은곳에 놓고 살짝 시들면 물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