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에 큰아들이 사준화분
꽃이 지고 분갈이하고 다시피고 있어요
카네이션 키우기 어렵다고들 하지만 잘 키워보려고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보물단지(손순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큰며느리도 자주오고 재미있게 지냅니다
-
작성자낮달. 작성시간 26.06.23 new
사랑이 듬뿍하니
아름답네요~
저도 잘 키웠는데
어느날에 노지에서
사라졌어유ㅎ -
답댓글 작성자보물단지(손순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바쁘다보면 그렇지요
-
작성자시아8(김덕희) 작성시간 26.06.23 new
카네이션 봉오리 있는거 울아들도 사왔는데
꽃봉우리가 마르면서 피지 않던데 잘키우시네요
넘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보물단지(손순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유튜브에서 카네이션 화분은 볕좋은곳 없으면 돈으로 달라고하라고 하드만요
역시 볕좋은곳에 놓고 살짝 시들면 물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