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고 풀면 천재★
중요 한건한번 봤던글을 다시 봐선 안돼요
걍~~~쭉 읽어 내려가요
종이에 적어 하는 방법은 머리 맞는데이~~
자 ! 그럼 문제 나갑니다
지하철 한대가 출발했다
처음에 열차 안에는 손님이 한명도 없었거든요
첫역에서 5명이 탔다
다음역에서 한명이타고 두명이 내렸어요
다음역에서두명이 내리고 세명이 탔어요
다음역에서세명이 타고 한명이 내렸고.
다음역에서 다섯명이 타고 한명이 내렸고
다음 역에서 아무도 안타고 세명이 내렸어요
자 . 한잔하구 계산 할까요
다음역에서 두명이 내리고 열명이 탔어요
다음역에서 두명이 타고 7명이 내렸다
마지막으로 아무도 안내리고 네명이 탔어요
그럼..... 문제 나간답니다
지금까지 거쳐온 정거장수의 수는 몇정거장일까여?
"분명 사람수를 더하고 빼고 그랬을거다?~"
히히히~~
※아고 헷갈려 글쓰다가 나도 아고 어지러워 ㅎㅎㅎ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