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창원 모임방

부산항 포트빌리지

작성자해양수산(박상택)|작성시간26.06.12|조회수108 목록 댓글 5

안녕하세요.
부산 중앙동 1항에서 열리고 있는 포트빌리지를 다녀왔어요

강레오셰프가 레시피에 참가한 푸드코트도있다고 해서 잔뜩 기대를 안고 갔어요

입구에서 부터 비쥬얼 압도 압도시키는 뒷고기 소세지 김해 뒷고기가 유명하잖아요. 그래서 만든 소세지인가 ? 했어요.

동파육과 차우멘 마라맛

닭꼬지 양념 데리야끼 치즈볼 모듬인데
꼬지를 치킨처럼 튀겨서 만들었어요
긍뒈~~~ 요거 요거 너무 맛있더라고요.
치즈볼도 달달이 완전 별미

역시 이런 음식뒤에는 속 개운하게 물에 한 컵 해줘야죠 크하 ~ 느끼함이 다 내려갑니다. ✌️

이건 빠에야라는 건데 큰 팬에 밥 새우 + 해산물 야채등을 볶아 함께 먹는 일명 씨뿌드볶음밥?
인기가 많던데 저는 배가 불러서 여기까지는 못 먹었어요

작년에 히트쳐서 올해도 사람이 많을 거라고 예상 하더라고요.
일단 푸드코트 음식들이 우리가 알던 야시장등의 일반 음식과는 차별화되어 있었고 좀 더 고급스럽고 맛있었어요. 눈 오기도 되었고요. 하지만 먹는 것 외에 체험, 굿즈, 오락적인 부분이 부족하여 조금은 아쉬운점도 있던 축제였습니다

6.21일까지 열리니 시간 되시는 분들 방문해보셔요~


부산 포트빌리지 202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피라이프 | 작성시간 26.06.12 해양수산님 잘 지내시죠~~^^
    전 어제 다녀왔어요.
    바로 옆 친수공원도 산책하기 좋드라구요.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13 오랜만입니다 맛나겠어요.행복한시간,보내고 오셨네요
  • 작성자효천과 영아 | 작성시간 26.06.13 눈으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작성자김엄지 | 작성시간 26.06.13 좋아하는 치즈볼도 있고
    보는것만으로도 맛이
    느껴 지는듯 하네요 ~
    오늘도 즐거운 주말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 작성자무량소심(통도사 꽃뜰팬션) | 작성시간 26.06.13 정보 감사합니다
    한번 가고 싶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