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부산 중앙동 1항에서 열리고 있는 포트빌리지를 다녀왔어요
강레오셰프가 레시피에 참가한 푸드코트도있다고 해서 잔뜩 기대를 안고 갔어요
입구에서 부터 비쥬얼 압도 압도시키는 뒷고기 소세지 김해 뒷고기가 유명하잖아요. 그래서 만든 소세지인가 ? 했어요.
동파육과 차우멘 마라맛
닭꼬지 양념 데리야끼 치즈볼 모듬인데
꼬지를 치킨처럼 튀겨서 만들었어요
긍뒈~~~ 요거 요거 너무 맛있더라고요.
치즈볼도 달달이 완전 별미
역시 이런 음식뒤에는 속 개운하게 물에 한 컵 해줘야죠 크하 ~ 느끼함이 다 내려갑니다. ✌️
이건 빠에야라는 건데 큰 팬에 밥 새우 + 해산물 야채등을 볶아 함께 먹는 일명 씨뿌드볶음밥?
인기가 많던데 저는 배가 불러서 여기까지는 못 먹었어요
작년에 히트쳐서 올해도 사람이 많을 거라고 예상 하더라고요.
일단 푸드코트 음식들이 우리가 알던 야시장등의 일반 음식과는 차별화되어 있었고 좀 더 고급스럽고 맛있었어요. 눈 오기도 되었고요. 하지만 먹는 것 외에 체험, 굿즈, 오락적인 부분이 부족하여 조금은 아쉬운점도 있던 축제였습니다
6.21일까지 열리니 시간 되시는 분들 방문해보셔요~
부산 포트빌리지 2026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피라이프 작성시간 26.06.12 해양수산님 잘 지내시죠~~^^
전 어제 다녀왔어요.
바로 옆 친수공원도 산책하기 좋드라구요. -
작성자황진이(창원) 작성시간 26.06.13 오랜만입니다 맛나겠어요.행복한시간,보내고 오셨네요
-
작성자효천과 영아 작성시간 26.06.13 눈으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작성자김엄지 작성시간 26.06.13 좋아하는 치즈볼도 있고
보는것만으로도 맛이
느껴 지는듯 하네요 ~
오늘도 즐거운 주말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
작성자무량소심(통도사 꽃뜰팬션) 작성시간 26.06.13 정보 감사합니다
한번 가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