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창원 모임방

♧일어나 앉아라 잠을 자서 ,,,

작성자송이777|작성시간26.06.20|조회수27 목록 댓글 0

♧일어나 앉아라 잠을 자서 

 

그들에게는 무슨 이익이 있겠는가. 

고통 받는 이에게 잠이 웬 말인가. 

 

일어나 앉아라 평안을 얻기 위해 

일념으로 배워라. 

 

그대들이 게을려서 그 힘에

 굴복한 것을 "죽음의 왕"이 알고 

그대들은 헤매지 못하도록 하리라..

 

게으름은 때와 같은 것 때는 게으름 

때문에 생긴다..

 

애써 닦음으로써 또한 밝은 

지혜로써 박힌 화살을 뽑으라.

 

"숫타니 파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