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린빈씨앗(줄기콩) 나눔 주실분 있나요?

작성자빈들맘|작성시간26.06.20|조회수48 목록 댓글 0

양식의 빈칸을 꼭 작성해 주세요

https://cafe.daum.net/sansamtkdgh/FCul/19852

 

↓  ↓  ↓  ↓  ↓  ↓  ↓ 
나눔방식 : 차비 (  ) 반송 (  ) 자비 (  )

 

기본 차비 1,000원 나눔 : (  )

묶음 차비 1,500원 나눔 : (  )

이번주 차비나눔 횟수 : (  ) 회

계좌번호 / 예금주 : 

( 차비 1,500원 초과 나눔 금지 )


씨앗이름  : 
채종상태  : 자가 (  ) 기타 (  )
나눔인원 : 
나눔양 : 

발송날짜 : 2026년  월  일

 

파종시기 /  재배방법 : 

 

그린빈 씨앗 있으신분 나눔 부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