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ㆍ삶은계란 넣어 수제 마요네즈로~)갓배추ㆍ루꼴라ㆍ콜라비 샐러드! 작성시간25.01.28|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알림 아이콘 카페 회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표현하고 논의하는 공간입니다. 다양한 댓글이 작성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작성시간25.01.29 맛나게 드시고 설날 입니다 가족들과 함께행복하고. 즐거운 설날 보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1.29 황진이님 오늘 설날~즐겁게 보내셨죠?달랑 둘이행복하게 여유있는 시간 보내고 있답니다 ㅎ오늘도 푹푹 빠지는둘레길 걷고 왔어요황진이님 감사드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1.29 건강샐러드네요 맛있겠어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1.29 맞아요 수제 마요네즈 만들어제가 좋아하는 채소들과 함께 했더니건강식으로아주 좋더라고요.고맙습니다 비타민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1.29 항상 건강식입니다^^못 먹어 봤지만 맛있을 것 같습니다^^배워 주셨어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1.29 네네~선배님!저는 가능한 건강식으로하고 있답니다 저도 처음 만들어 봤는데요고소하니 괜찮더라고요앞으로는채소를 찍어 먹어도좋을 것 같아요구정 잘 보내셨죠?언제나 힘이 되는댓글주셔서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1.30 저는 음식보다는 설경에 빠졌습니다 ㅎ강원도 갔어야 했는데 ~ㅠ잘 보았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1.30 그러셨어요? ㅎ어딜 가지 않아도집 밖에만 나가면설경으로 눈이 황홀하답니다.산으로 둘러쌓인 이곳은아파트 주위엔 도시~조금만 걸어가면완전 시골의 풍경을접할 수 있답니다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1.30 백김치 국물이 화룡점정이 아닐까 그런 생각이 들어요. ^^직접만든 마요네즈도 좋고요.날이 추워서 빨리 상하지않아서 이 시기에 만들어 먹는것도 좋겠다 생각도 해 봅니다.건강식 잘 보고 갑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1.30 맞습니다김장은 하지 않았고요세가지로 백김치로담근 국물이시원하고 개운했답니다.저는 겨울을 좋아하는데요그것도 혹한을 좋아한답니다 그래야 미세먼지도 없고파란 하늘을 볼 수 있거던요.게다가 에어컨 실외기실과다용도실에식재료 보관도 오래가고요둥근원님 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1.30 간단한 샐러드부담없이 드시기 좋았을듯유...맛나게 드셨즁눈으로 찐하게 맛보기합니당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1.30 맞아유있는 맛난 야채들로 만드니건강식으로간단히 먹기에좋았답니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2.02 요즘은 삶은계란두부 넣은 천연마요네즈가 대세입니다저도 즉석으로 잘 해먹고 있습죠~계란마요네즈할때두부대신그릭요거트 넣어도매끄럽고 좋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2.02 어머 그런가요!저는 모르고 있었네요생계란으로만가능한 줄 알았어요이미 두부로만~~요거트로도만들어 먹었습죠 ㅎ샐러리 찍어 먹기 좋더라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