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두부ㆍ삶은계란 넣어 수제 마요네즈로~)갓배추ㆍ루꼴라ㆍ콜라비 샐러드!

작성시간25.01.28|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알림 아이콘 카페 회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표현하고 논의하는 공간입니다. 다양한 댓글이 작성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작성시간25.01.29 맛나게 드시고 설날 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설날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1.29 황진이님
    오늘 설날~
    즐겁게 보내셨죠?

    달랑 둘이
    행복하게
    여유있는 시간
    보내고 있답니다 ㅎ
    오늘도 푹푹 빠지는
    둘레길 걷고 왔어요
    황진이님
    감사드려요~~()
  • 작성시간25.01.29 건강샐러드네요 맛있겠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1.29 맞아요
    수제 마요네즈 만들어
    제가 좋아하는
    채소들과 함께 했더니
    건강식으로
    아주 좋더라고요.
    고맙습니다 비타민님!~~**
  • 작성시간25.01.29 항상 건강식입니다^^
    못 먹어 봤지만 맛있을 것 같습니다^^
    배워 주셨어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1.29 네네~
    선배님!
    저는 가능한 건강식으로
    하고 있답니다
    저도 처음 만들어 봤는데요
    고소하니 괜찮더라고요
    앞으로는
    채소를 찍어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구정 잘 보내셨죠?
    언제나 힘이 되는
    댓글주셔서
    고맙습니다~~**
  • 작성시간25.01.30 저는 음식보다는
    설경에 빠졌습니다 ㅎ
    강원도 갔어야 했는데 ~ㅠ
    잘 보았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1.30 그러셨어요? ㅎ
    어딜 가지 않아도
    집 밖에만 나가면
    설경으로
    눈이 황홀하답니다.
    산으로 둘러쌓인 이곳은
    아파트 주위엔 도시~
    조금만 걸어가면
    완전 시골의 풍경을
    접할 수 있답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시간25.01.30 백김치 국물이 화룡점정이 아닐까 그런 생각이 들어요. ^^
    직접만든 마요네즈도 좋고요.
    날이 추워서 빨리 상하지않아서 이 시기에 만들어 먹는것도 좋겠다 생각도 해 봅니다.
    건강식 잘 보고 갑니다. ^^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1.30 맞습니다
    김장은 하지 않았고요
    세가지로 백김치로
    담근 국물이
    시원하고 개운했답니다.

    저는 겨울을 좋아하는데요
    그것도 혹한을 좋아한답니다
    그래야 미세먼지도 없고
    파란 하늘을
    볼 수 있거던요.
    게다가 에어컨 실외기실과
    다용도실에
    식재료 보관도 오래가고요
    둥근원님
    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작성시간25.01.30 간단한 샐러드
    부담없이 드시기 좋았을듯유...
    맛나게 드셨즁
    눈으로 찐하게 맛보기합니당 ^♡^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1.30 맞아유
    있는 맛난 야채들로 만드니
    건강식으로
    간단히 먹기에
    좋았답니당~~(♡)
  • 작성시간25.02.02 요즘은 삶은계란
    두부 넣은 천연마요네즈가 대세입니다
    저도 즉석으로 잘 해먹고 있습죠~

    계란마요네즈할때
    두부대신
    그릭요거트 넣어도
    매끄럽고 좋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2.02 어머
    그런가요!
    저는 모르고 있었네요
    생계란으로만
    가능한 줄 알았어요
    이미 두부로만~~
    요거트로도
    만들어 먹었습죠 ㅎ
    샐러리 찍어 먹기
    좋더라고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