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훈제 탕수육 찍먹으로 ~~~바삭바삭 맛있어유 작성시간25.03.21| 조회수0| 댓글 2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알림 아이콘 카페 회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표현하고 논의하는 공간입니다. 다양한 댓글이 작성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작성시간25.03.21 좀 귀찮기는 하겠지만 또 그런 요리로도 되는군요~마눌한테 오늘은 김밥을 해 달라고 했는데 주말에 그것을 또 해 달라고 해 볼까나,,,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3.22 맞아유번거롭긴해도 맛은 최고지라 ~~~ㅎㅎ바쿠스님 주말 탕수육 소식 기다립니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시간25.03.24 김밥은 엄청 해 먹었었고 또 주말에 약속이 있어서 차마 탕슉까지는 말을 못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3.21 오리탕수육이라니신박한 아이디어가놀랍습니다.맛듬뿍건강듬뿍가족분들이행복하실듯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3.22 생오리는 아니지만더 잘 튀겨지고 간도 잘 맞고 맛도 최고였어유..달래냉이씀바귀님함께여서 행복합니당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3.21 요리계의 아이디어 뱅크~~뱀도 잡아 탕수육 하실 거 같아요.ㅋㅋ암튼 산박하고 먹음직스러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3.22 ㅎㅎ아마도 뱀대신 장어로라도 탕수육 해볼까융..처음처럼님 근데 진짜 맛났다능....아삭 츄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3.21 신의손 이십니다눈으로 맛있게 냠냠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3.22 선녀님가차웠으면 맛뵈드렸을거구먼유...봄이라 하실일이 많게지만샤브작 ~~~움직이셔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3.21 오리 훈제 찍먹 배워 주셨어 감사합니다^^모두 이렇게 솜씨가 좋으시니 감탄이 옵니다오늘도 많이 배워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3.22 기분좋은 칭찬을 해주심 몸들바를 모르겠습당...ㅎ더..열심히 하겠습니당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3.21 훈제오리로 해서 더 맛있겠어요~~저는 두접시 ㅎ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3.22 ㅎㅇㅎ사랑님은 두접시 ~~콜찍먹으루 맛있게 드시와융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3.22 카스공주님..빵그르유 깨비두 오리 탕수는 처음 해밨는데 가끔 생각날 맛이였어융...일반탕수 하듯이 메인만 바꾸면 되니까융...ㅎ엄지함께해주심 고맙습니당...꾸벅꾸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3.21 기발한 생각 이시네요~오리훈제로~ 탕수육 생각도 못해봤어쇼그냥 구워먹을생각만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3.22 바람꽃차님이쁜손걸음 해주심 감사합니당..,ㅎ훈제오리로도 해보셔융 겉바촉촉 이였었습니당...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3.22 티비에 나온데별게 탕수육이 되는걸보고어머~ 했는데어머~ 입니다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3.22 글쵸잉 재료만 있으면 모든 다 되는거즁...낮♡달님어머가 맛은 엄지척입니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3.22 생각지도 못한걸 알려주시네요냉동실에 오리 훈제 꺼내따라 해 보겠습니다배워갑니다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