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알림 아이콘
카페 회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표현하고 논의하는 공간입니다. 다양한 댓글이 작성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7.11 통으로 반잘라서 굽는거가 저는 더 맛있구요~~
그리고 휴계소 감자스타일은
렌지에 익히는건 같고
맛입히는 과정은
오븐보다 펜에 구운게 더 맛있었어요~
그거는 2가지 방법으로 했거든요
사진은 회원님들
더울까봐 쉽게 하는거로만 올렸거든요~
휴계소 감자스타일버젼으로 한거는
펜으로 하시는건
추천합니다
사진이 그렇게 한겁니다
버터하고20g
올리브유1스푼
넣고
익은 감자 넣고
노릇노릇 구어주다
허브솔트 뿌려주고
(중간에 설탕 넣고싶으시면 넣어도 되고)
노릇 하게 구어서
알룰로스나 꿀 뿌려도 됩니다 파슬리나
파마산은 선땍~
검정깨 이씀 뿌려도 좋아욤~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