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불앞에서 땀내지 않고 감자간식 맛있게 해먹기 2가지

작성시간25.07.09| 조회수0| 댓글 31

댓글 리스트

알림 아이콘 카페 회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표현하고 논의하는 공간입니다. 다양한 댓글이 작성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작성시간25.07.09 진짜루 요즘은 가스레인지나 인덕션보다는 오븐 또는 전자레인지로 요리를 해야할듯 합니다.
    조잘구리님 잘 드시고 잘 쉬셔서 더위에 지치지않게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7.11 늦은답글 용서하소서
    그동안 게으름뱅이
    거북이 처럼 볼일보러 다니느라
    바빴어요
    오늘서야 휴
    피곤도 풀립니다^^
    무더위 잘이기시고
    건강 잘 챙기시고요
    오늘도 무사히~
  • 답댓글 작성시간25.07.11 무엇을 그리 열심히 다니며 일을 하시나요?
    더우니 잘 드시고 잘 쉬시면서 하시는것도 잊지 마세요~
  • 작성시간25.07.09 감자도 고구마같이
    찌는 것 보다 구어먹는 걸 선호합니다

    담백하게 소금만 찍어 먹어도
    버터랑 치즈와 허브까지 추가해서 풍성한 맛으로 즐겨도 다 좋은 감자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7.11 네~
    저희 아찌는 찐감자나
    굽는 스타일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통으로 했구
    사실 양념을 위에 올려도 속까지 침투 안되기에 좋아하며 잘 먹습니다~겉만 살짝 풍미가 있긴하죠~
    감자를 좋아하니
    자주 해먹게되는데
    반찬을 올릴까 했는데
    하도 감자요리를 마니 올려서 눈치가 보여
    한참후에나 선보이렵니다^^

    여기저기 볼일이 있어서 다니다보니 이제야 답글 올리게 되었네요~ -_-;;
  • 작성시간25.07.09 솜씨쨩 이십니다 딱 두개만 먹고 갑니다
    행복이 가득넘치는 보람찬 수요일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7.11 통으로 반잘라 구운게 훨씬 맛있네요
    감자의 파근파근함을 제대로 느끼기도하고~~
    더 드셔도 되는데~~^^
  • 작성시간25.07.09 앗싸~ 주말에 애들온다는데
    메뉴 하나 당첨!!
    버터,오레가노,파슬리 있고
    파마산 치즈나 사면 되겠네요~
    오홍홍^~^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7.11 통으로 반잘라서 굽는거가 저는 더 맛있구요~~

    그리고 휴계소 감자스타일은
    렌지에 익히는건 같고
    맛입히는 과정은
    오븐보다 펜에 구운게 더 맛있었어요~
    그거는 2가지 방법으로 했거든요
    사진은 회원님들
    더울까봐 쉽게 하는거로만 올렸거든요~

    휴계소 감자스타일버젼으로 한거는
    펜으로 하시는건
    추천합니다
    사진이 그렇게 한겁니다

    버터하고20g
    올리브유1스푼
    넣고
    익은 감자 넣고
    노릇노릇 구어주다
    허브솔트 뿌려주고
    (중간에 설탕 넣고싶으시면 넣어도 되고)
    노릇 하게 구어서
    알룰로스나 꿀 뿌려도 됩니다 파슬리나
    파마산은 선땍~
    검정깨 이씀 뿌려도 좋아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시간25.07.11 상세한 안내까지~
    피가 되고 살이 되는 레시피네요
    애들 온다하면 조잘구리님글 뒤적뒤적한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7.11 헤헤~
    감솨감솨~~
  • 작성시간25.07.09 부지런도 하지만 연구적이 십니다^^
    나는 배울 점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정말 날씨가 덥습니다^^
    조심하시고 쉬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7.11 고맙습니다
    욕지님
    바쁜시간에
    잠시 짬내서 해보았습니다~~
    오늘도
    마니 덥다네요
    밖에보다는 집이 시원하고
    어르신들 쉄터에서
    편히 쉬시는것도 피서입니다
    편안한 하루 되셔요~
  • 작성시간25.07.09 맛있긋네요
    훔치러가야 긋다요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7.11 흠치러 오시지 않아도
    오시면
    대접해 드릴수 있습니다
    제 기본 마인드가
    손님접대는 성심껏 합니다~~^^
  • 작성시간25.07.09 맛깔스럽게 하셨네요

    나도 에프에 해봐야징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7.11 통감자반으로 잘라서 해보이소~
    특히 금나루나
    골든볼로
    맛 죽입니다
    파근파근~굿입니다~~^^
  • 작성시간25.07.09 와우 ^^ 감사하나로 완전 요리로 변신.
    맛있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7.11 네~~
    감자를
    좋아하는
    남편이 있기에
    이것저것 하게됩니다
    특히 감자국하고
    찌개도엄청 좋아하고요~
    아직도 몇가지 더 하게 있는데
    하도 여러가지를 올려서 식상할까봐
    더 못 올렸습니다~^^
  • 작성시간25.07.09 햇감자는 어찌 해먹어도 맛나지요
    좋은 솜씨로 감자요리 페스티벌이네요

    폭염에 건강관리 잘 하시고
    요리방 잘 지켜주세요~~ 조잘구리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