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맛있거든요~재료간단 매운어묵 꼬마김밥 작성시간25.08.03|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알림 아이콘 카페 회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표현하고 논의하는 공간입니다. 다양한 댓글이 작성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작성시간25.08.03 엊그제 김밥말아 폭풍흡입했지요 근디 님의 밥이 더 맛나다는걸 인정하며 비둘기날개에 달아 날려보내주셔요 ㅎ솜씨가 워낙 좋으시다보니 뭣이든 맛깔스레 정성가득 모습이 돋보이십니다굿 👍 👍 👍 👍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05 저는 먹다보니쪼께 아쉬웠어요그래서한번 더 해먹으려고 합니다^^오늘은 아침부터 기분좋은 하루가 열리네요석장님도좋은하루 연결하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8.03 입맛없다는 엄니가 좋아하는 김밥 오늘은 요래한번 말아 드려야겠어요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05 입맛없으신엄니에게 맛나게 해드리셨는지요...나이가 드심식욕도 없고맛도 잘 못느낀다하네요드시는것도 쪼금 드시게되고...잘 챙겨드리셔요더운여름건강 챙기시고요~자유를 찾아님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8.03 어머나전장에 해서 3등분하는 법배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05 흐~~꼬마김밥은그리하면편합니다~~때론잘라서 써야하는때가 있을땐 잘라서말기도 합니다^^멋진나무님맛점 하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8.03 오홍맛이가 없을어묵 김밥입니당..언냐깨비는 요즘 더워서김밥싸가지 못하는데선선해지면 싸갈꺼에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05 흐~~깨비야도 김밥 잘해먹으니덜더울때 맛나게 싸서도시락으로~내는김밥 한개가 평소에는많던데요거이는 좀 부족하더라고~또 해먹어야징~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8.03 꼬마 김밥 그 맛은 보나 마나 일품이 되겠습니다~~^^아무튼 부지런한 솜씨 입니다~~^^또 배워 주셨어 감사감사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05 넘 맛있게 먹었어요근데요렇게 싸니까김밥한개는부족합니다~ㅋ점심 맛나게 드셔요욕지님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8.03 매콤하게 맛있을것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05 중독성 있어요~~그래서 더 먹고 싶은데겨우 참았습니다더 없어서리~~ㅎㅎ나래텃밭님다가오는 점심맛점하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8.03 매운 어묵 깁밥 간단 하면서도맛있어서 저도 자주 해먹는메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05 흐~지는 처음으로 말았어요해먹는다고~생각만 하다가이제서야 실천을...중독성있네요~한번 더 해먹으려합니다재료가 간단하고또한 늘 준비는 되어 있기에~파랑이님맛점하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8.03 김밥은 언제먹어도 질리지않은 ᆢ메뉴지요 ㅎㅎ깻잎이 들어가서 향긋하고 맛있겠어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05 흐~~다른때는김밥싸면속재료가 그득해서1개를 다 못 먹는데야는 부족하네요~더 먹고싶은거 간신히 참았어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8.04 김밥을 재미나게. 싸셨네요 깻잎향을 품어서 더 맛나겠습니다집어먹고 싶어집니다 맛나게 드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05 네~~간단하면서도그맛은 간단하지않은 김밥입니다넘 맛있어서리~~김밥을뭘넣고싸도다 맛있다는거~~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8.04 지도 김밥 좋아하는 1인입니다 깻잎이 들어가서 향긋하고더 맛있는 꼬마 김밥대기 중입니다퀵으로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05 ㅋㅋㅋ기다리시는거보다천명님이언능 싸드시는게더 빨라요재료랄것도 없이간단하니께유~~부지런히해드이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