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엄청 맛있거든요~재료간단 매운어묵 꼬마김밥

작성시간25.08.03| 조회수0| 댓글 20

댓글 리스트

알림 아이콘 카페 회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표현하고 논의하는 공간입니다. 다양한 댓글이 작성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작성시간25.08.03 엊그제 김밥말아 폭풍흡입했지요
    근디 님의 밥이 더 맛나다는걸 인정하며 비둘기날개에 달아 날려보내주셔요 ㅎ
    솜씨가 워낙 좋으시다보니
    뭣이든 맛깔스레 정성가득 모습이 돋보이십니다
    굿 👍 👍 👍 👍 👍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05 저는 먹다보니
    쪼께 아쉬웠어요
    그래서
    한번 더 해먹으려고 합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기분좋은 하루가 열리네요
    석장님도
    좋은하루 연결하셔요
  • 작성시간25.08.03 입맛없다는 엄니가 좋아하는 김밥
    오늘은 요래한번 말아 드려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05 입맛없으신
    엄니에게 맛나게 해드리셨는지요...
    나이가 드심
    식욕도 없고
    맛도 잘 못느낀다하네요
    드시는것도 쪼금 드시게되고...
    잘 챙겨드리셔요

    더운여름
    건강 챙기시고요~
    자유를 찾아님
    고맙습니다
  • 작성시간25.08.03 어머나
    전장에 해서 3등분하는 법
    배웠어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05 흐~~
    꼬마김밥은
    그리하면
    편합니다~~
    때론
    잘라서 써야하는때가 있을땐 잘라서
    말기도 합니다^^
    멋진나무님
    맛점 하셔요~
  • 작성시간25.08.03 오홍
    맛이가 없을
    어묵 김밥입니당..언냐
    깨비는 요즘 더워서
    김밥싸가지 못하는데
    선선해지면 싸갈꺼에융...^♡^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05 흐~~
    깨비야도 김밥 잘해먹으니
    덜더울때 맛나게 싸서
    도시락으로~
    내는
    김밥 한개가 평소에는
    많던데
    요거이는 좀 부족하더라고~
    또 해먹어야징~ㅎㅎ
  • 작성시간25.08.03 꼬마 김밥 그 맛은 보나 마나
    일품이 되겠습니다~~^^
    아무튼 부지런한 솜씨 입니다~~^^
    또 배워 주셨어 감사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05 넘 맛있게 먹었어요
    근데
    요렇게 싸니까
    김밥한개는
    부족합니다~ㅋ

    점심 맛나게 드셔요
    욕지님
    고맙습니다~
  • 작성시간25.08.03 매콤하게 맛있을것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05 중독성 있어요~~
    그래서 더 먹고 싶은데
    겨우 참았습니다
    더 없어서리~~ㅎㅎ

    나래텃밭님
    다가오는 점심
    맛점하셔요~
  • 작성시간25.08.03 매운 어묵 깁밥 간단 하면서도
    맛있어서 저도 자주 해먹는
    메뉴네요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05 흐~
    지는 처음으로 말았어요
    해먹는다고~
    생각만 하다가
    이제서야 실천을...
    중독성있네요~
    한번 더 해먹으려합니다
    재료가 간단하고
    또한 늘 준비는 되어 있기에~

    파랑이님
    맛점하셔요~
  • 작성시간25.08.03 김밥은 언제먹어도 질리지않은 ᆢ
    메뉴지요 ㅎㅎ
    깻잎이 들어가서 향긋하고 맛있겠어요 ^^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05 흐~~
    다른때는
    김밥싸면
    속재료가 그득해서
    1개를 다 못 먹는데
    야는 부족하네요~
    더 먹고싶은거 간신히 참았어요~ㅎㅎ
  • 작성시간25.08.04 김밥을 재미나게. 싸셨네요 깻잎향을 품어서 더 맛나겠습니다
    집어먹고 싶어집니다 맛나게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05 네~~
    간단하면서도
    그맛은 간단하지않은 김밥입니다
    넘 맛있어서리~~
    김밥을
    뭘넣고싸도
    다 맛있다는거~~ㅎ
  • 작성시간25.08.04 지도 김밥 좋아하는 1인입니다
    깻잎이 들어가서 향긋하고
    더 맛있는 꼬마 김밥
    대기 중입니다
    퀵으로 ㅎ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05 ㅋㅋㅋ
    기다리시는거보다
    천명님이
    언능 싸드시는게
    더 빨라요
    재료랄것도 없이
    간단하니께유~~
    부지런히
    해드이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