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처음 본 공심채 나물볶음

작성시간25.08.15| 조회수0| 댓글 25

댓글 리스트

알림 아이콘 카페 회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표현하고 논의하는 공간입니다. 다양한 댓글이 작성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작성시간25.08.15 공심채나물
    데쳐서 볶아먹음 맛있어요
    필리핀에서도 그리해서 먹었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15 엥 데쳐서 볶는거여요
    생으로 볶음했습니다
    방법 알려주심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시간25.08.15
    데쳐서 볶았답니다
    필리핀 현지에서 그리하더라구요
  • 작성시간25.08.15
    공심채 장녀내
    마이 시머가 골아퍼
    올개는 안 시먼니더

    시머노먼 어쩌다
    한븐 머꼬 업서도 그만...

    내년에는 터바테
    가짓수 진짜 주리니더 ㅎ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15 가짓수 줄이셔요
    생각 잘하셨어요
    보니 해가 갈수록 먹는양도 줄어들드만요
    처음 맛본 공심채 나물맛이 생소했답니다
  • 작성시간25.08.15 색상이 파르라니 참 맛있겠습니다~~^^
    그 맛은 보나 마나 일품일 것 같습니다~~^^
    정말 솜씨 있어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15 나물자채는 별맛은 안나고 향내음도 없이 양념맛에 좌우되는 야채같습니다
    취향대로 매운고추 넣어도 좋을듯 합니다 맛난나물 였습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시간25.08.15 공심채는 볶아먹어두 맛나지만
    물김치 해먹어도 맛나답니당..ㅎ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15 헉 물김치도요?
    넵 고맙습니다
  • 작성시간25.08.15 넘 맛있어 보입니다.
    볶을때 페페론치노 몇개 잘라 넣고 볶으면 더 좋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15 아~~글쿤요
    태국하늘고추~페피론치노
    일반고추도 매워 못먹음으로
    굴소스 볶음으로 순한맛 볶음였답니다
  • 작성시간25.08.15 저도
    궁채는 못 먹어보았다눈~
    보지도 몬했구~
    아~
    먹고파여
    너무 맛있어 보이는데~
    우와
    뎃글에
    공심채 요리 마구 나오네
    또 와서 봐야지
    그래야 내도 해먹어보징~~^^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15 공심채 자채로는 순한 맛
    특별한 향내음없는 나물 입니다
    매운걸 맛내면 훨씬 맛이 날텐데
    기겁하는지라 슴슴 순한맛 자채로 즐겼습니다
  • 작성시간25.08.15 공심채 볶음 맛나게 하셨네요 ~
    제가 다니는 직장에서도 자주 접하는 식재료예요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15 부드러운 맛으로 만들기도 쉽고 부담없이 즐기기 괜찮다 생각입니다
  • 작성시간25.08.16 아들이 볶아준
    공심채 먹어봤어요
    넘 맛있더라구요
    아들은~
    피쉬소스(액젓)에
    베트남 고추 서너개
    뽀사 넣구
    휘리릭~~
    하던데요
    안 삶고 생으로가 더
    맛나요

    이곳으로
    이사오기전
    광주에서는 심어 먹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15 고추넣고 봌음하면 더 맛나지요
    고추넣고 고추맛 올라오면 땀구멍이 따갑다나 뭐라라
    아예 안 넣습니다
  • 작성시간25.08.15 공심채가 베트남 채소라고 하더랴요 텃밭할때 바로옆 베트남 여자분이 고향가서 씨앗가져와서 심었다고 하면서 키우는거 처음 보았는데 아직 요리는 맛을보지 못하였는데 이렇게 보네요. 상큼하고 맛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16 잘 자란다하드라구요 잘라주면 쑥쑥 ~부추 자르면 크듯요
    나물맛보다는 첨가하는 양념맛에 좌우된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속이 빈 공심채 대 식감은 아삭이고 부드러움요. 기회되심이 있으면 좋겠네요

  • 작성시간25.08.16 무더운 요즘 막걸리 한 사발에
    공심채 나물이랑 먹으면 찰떡 궁합
    매운 맛이 아니다는 게 좀 서운하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