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본 공심채 나물볶음 작성시간25.08.15| 조회수0| 댓글 2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알림 아이콘 카페 회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표현하고 논의하는 공간입니다. 다양한 댓글이 작성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작성시간25.08.15 공심채나물데쳐서 볶아먹음 맛있어요필리핀에서도 그리해서 먹었거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15 엥 데쳐서 볶는거여요 생으로 볶음했습니다 방법 알려주심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시간25.08.15 네데쳐서 볶았답니다필리핀 현지에서 그리하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8.15 공심채 장녀내마이 시머가 골아퍼올개는 안 시먼니더시머노먼 어쩌다한븐 머꼬 업서도 그만...내년에는 터바테가짓수 진짜 주리니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15 가짓수 줄이셔요 생각 잘하셨어요 보니 해가 갈수록 먹는양도 줄어들드만요 처음 맛본 공심채 나물맛이 생소했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8.15 색상이 파르라니 참 맛있겠습니다~~^^그 맛은 보나 마나 일품일 것 같습니다~~^^정말 솜씨 있어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15 나물자채는 별맛은 안나고 향내음도 없이 양념맛에 좌우되는 야채같습니다 취향대로 매운고추 넣어도 좋을듯 합니다 맛난나물 였습니다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8.15 공심채는 볶아먹어두 맛나지만물김치 해먹어도 맛나답니당..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15 헉 물김치도요? 넵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8.15 넘 맛있어 보입니다.볶을때 페페론치노 몇개 잘라 넣고 볶으면 더 좋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15 아~~글쿤요 태국하늘고추~페피론치노 일반고추도 매워 못먹음으로 굴소스 볶음으로 순한맛 볶음였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8.15 저도궁채는 못 먹어보았다눈~보지도 몬했구~아~먹고파여너무 맛있어 보이는데~우와뎃글에공심채 요리 마구 나오네또 와서 봐야지그래야 내도 해먹어보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15 공심채 자채로는 순한 맛특별한 향내음없는 나물 입니다 매운걸 맛내면 훨씬 맛이 날텐데 기겁하는지라 슴슴 순한맛 자채로 즐겼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8.15 공심채 볶음 맛나게 하셨네요 ~제가 다니는 직장에서도 자주 접하는 식재료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15 부드러운 맛으로 만들기도 쉽고 부담없이 즐기기 괜찮다 생각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8.16 아들이 볶아준공심채 먹어봤어요넘 맛있더라구요아들은~피쉬소스(액젓)에베트남 고추 서너개뽀사 넣구휘리릭~~하던데요안 삶고 생으로가 더맛나요이곳으로이사오기전광주에서는 심어 먹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15 고추넣고 봌음하면 더 맛나지요고추넣고 고추맛 올라오면 땀구멍이 따갑다나 뭐라라 아예 안 넣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8.15 공심채가 베트남 채소라고 하더랴요 텃밭할때 바로옆 베트남 여자분이 고향가서 씨앗가져와서 심었다고 하면서 키우는거 처음 보았는데 아직 요리는 맛을보지 못하였는데 이렇게 보네요. 상큼하고 맛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16 잘 자란다하드라구요 잘라주면 쑥쑥 ~부추 자르면 크듯요 나물맛보다는 첨가하는 양념맛에 좌우된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속이 빈 공심채 대 식감은 아삭이고 부드러움요. 기회되심이 있으면 좋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8.16 무더운 요즘 막걸리 한 사발에공심채 나물이랑 먹으면 찰떡 궁합매운 맛이 아니다는 게 좀 서운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