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약초 장각 삼계탕 작성시간25.08.23| 조회수0| 댓글 2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알림 아이콘 카페 회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표현하고 논의하는 공간입니다. 다양한 댓글이 작성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작성시간25.08.23 아요렇게다리만도 파는군요완전보양식입니다막바지 더위에 건강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23 아궁 ㅎ오른님 다리만도 팔지요 ㅎ더 실속있어요 ㅎ오른님두 기승을 부리는 여름의 끝자락~~건강하시길바랍니다 고운걸음 해주시고 덕담의 댓글주심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8.23 장각은 잘안팔던데맛좋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23 인터넷 사이트에서 팔아요 ㅎ아들이 두개나 먹으며 맛있다고 하네요 ㅎ문경님 찾아주시고 고운댓글 주심 고맙습니다 ^^행복한 주말 저녁시간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시간25.08.23 아 감사합니다즐거운시간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8.23 저도 조잘구리님인가 저번에 닭다리만으로 한 거 보고 따라했었는데요.솜씨쟁이는 같은것도 다르군요.훨씬 고급져보여요.저는 닭다리가 작은거더라구요.ㅎ냄비밥 누릉지탕도 좋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23 네 ㅎ멋진나무님 !작은것도 샀는데 작은 것은 북채라고하고 요건 장각이라고 긴 넓적다리지요 장각이 더 먹음직스럽지요 삼중 냄비밥 누룽지탕 정말 맛있어요 ㅎ ㅎ다음에 맛나게 해서 드세요 ㅎ관심으로 봐주시고 고운댓글 고맙습니다맛있는 저녁시간되세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8.23 역쉬 ~살림꾼이십니다 ㅎ전혀 생각도 못한몇가지의 요리를 한상 푸짐히차리셨군요수고하셨으니 맛나게드시고편안한 주말 보내셔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23 아효~ 밤새님이시닷 ㅎㅎㅎ네 한상 푸짐하게 차렸어요 ㅎ새님 눈으로 많이 드시와요 관심주시고 고운 덕담의 댓글도 고맙습니다 행복한 주말 저녁 시간되세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8.23 맞아요 닭한마리 삶으면 다 못먹고늘 남아서 저도 다리만 했는데다 먹을수가 있어 좋아요더위에 한그릇 드시면보약이 따로없어요 수고하셨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23 네 ㅎ넓적다리로만 하니 실속있게 다 먹게돼요국물도 많이 안하고 진하게 먹을만치로 하니 딱~좋아요 방장님 평온한 주말 저녁 시간되세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8.23 여름철 보양식 닭다리가 최고네요~~^^언제나 무엇을 해도 깔끔한 솜씨를 봅니다~^^정말 한다리 하고 싶은 맘이 생깁니다~~^^배워 주셨어 참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23 네 ㅎ욕지님 무더운 여름철 보양식이지요~한다리 하고 싶다하시니 드리고 싶은맘 굴뚝같습니다 ㅎ언제나 좋은말씀 고맙습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8.23 오~~~닭다리로만 하면좋겠군요좋은 팁 얻었네요보양식으로 훌륭합니다.저도 해봐야겠어요 무더운 날씨가 이어집니다.처서임에도 아랑곳 않고폭염이 지속되니자꾸 몸이 다운됩니다.오늘도 누웠다가몇시간을 자고 일어났네요.작년에도 힘들다가더위 물러가니컨디션이 회복되었거든요.우리 마지막 더위잘 이겨내도록 합시다요.수고 많으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24 네 ㅎ연듯빛님 닭다리로만 하니 실속있고 좋아요에너지 파워풀한데도 징글하게 연속으로 더우니 지치고 힘드네요 ~어서 더위가 좀 가셔야 될텐데요 연둣빛님도 더위 잘 이겨내시고 건강하시길바랍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8.24 깨비두 가끔은닭다리로만 합니당정말 맛있게 먹기도 좋고퍽퍽살 남지도 않으니아주 좋아유..,글쵸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24 네 ㅎ장각으로만 하니까 퍽퍽살 않남고 알뜰하게 다 먹어치우니까 좋아요 ㅎ깨비님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8.24 몸 보신하셨습니다저도 요즘 체력이 떨어진듯한데장각 삼계탕 해봐샤겠어요닭 다리 제 차례가 안오는데… 필히 튼실한 닭다리로 끓여서잘 배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24 네 ㅎ요즘날씨가 너무나 더운게 지속되니 텐션강한 저도 체력이 고갈됐나봐요 글쵸 ㅎ닭한마리로 하면 닭다리 차례오기 힘들지요 주변사람 먼저 챙겨주게되고 닭다리로만하니 형평성있게 모두 고루 실속있게 먹고 좋더라구요 ㅎ김비비안님 요즘 약선방에 자주오시니 좋아요 장각 삼계탕 맛나게 해드시고 체력보 충하세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8.24 아하~~넙적다리가 장각이군요~전에 구이할때넙적다리로 한적 있는데 훨 푸짐하던데탕으로 하니더 먹음직합니다꿀벅지 표현 딱~좋네요 ㅎㅎ너무 먹음직 스럽다요~나이 먹으니 제 꿀벅지도허블렁 해지더이다엉디살도 빠져 통실한 엉디도 온데간데 엄구~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