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15약초 장각 삼계탕

작성시간25.08.23| 조회수0| 댓글 23

댓글 리스트

알림 아이콘 카페 회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표현하고 논의하는 공간입니다. 다양한 댓글이 작성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작성시간25.08.23
    요렇게
    다리만도 파는군요
    완전
    보양식입니다
    막바지 더위에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23 아궁 ㅎ
    오른님 다리만도 팔지요 ㅎ
    더 실속있어요 ㅎ
    오른님두 기승을 부리는 여름의 끝자락~~
    건강하시길바랍니다
    고운걸음 해주시고 덕담의 댓글주심 고맙습니다
  • 작성시간25.08.23 장각은 잘안팔던데
    맛좋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23 인터넷 사이트에서 팔아요 ㅎ
    아들이 두개나 먹으며 맛있다고 하네요 ㅎ
    문경님 찾아주시고 고운댓글 주심 고맙습니다 ^^
    행복한 주말 저녁시간되세요
  • 답댓글 작성시간25.08.23 아 감사합니다
    즐거운시간 되세요
  • 작성시간25.08.23 저도 조잘구리님인가 저번에 닭다리만으로 한 거 보고 따라했었는데요.
    솜씨쟁이는 같은것도 다르군요.
    훨씬 고급져보여요.
    저는 닭다리가 작은거더라구요.ㅎ
    냄비밥 누릉지탕도 좋네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23 네 ㅎ
    멋진나무님 !
    작은것도 샀는데
    작은 것은 북채라고하고 요건 장각이라고 긴 넓적다리지요
    장각이 더 먹음직스럽지요
    삼중 냄비밥 누룽지탕
    정말 맛있어요 ㅎ ㅎ
    다음에 맛나게 해서 드세요 ㅎ
    관심으로 봐주시고
    고운댓글 고맙습니다
    맛있는 저녁시간되세요 ㅎ
  • 작성시간25.08.23 역쉬 ~
    살림꾼이십니다 ㅎ

    전혀
    생각도 못한
    몇가지의
    요리를 한상 푸짐히
    차리셨군요

    수고하셨으니 맛나게드시고
    편안한 주말 보내셔요 ㅎ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23 아효~
    밤새님이시닷 ㅎ
    ㅎㅎ
    네 한상 푸짐하게 차렸어요 ㅎ
    새님 눈으로 많이 드시와요
    관심주시고 고운 덕담의 댓글도 고맙습니다
    행복한 주말 저녁 시간되세요 ~
  • 작성시간25.08.23 맞아요
    닭한마리 삶으면 다 못먹고
    늘 남아서 저도
    다리만 했는데
    다 먹을수가 있어 좋아요
    더위에 한그릇 드시면
    보약이 따로없어요
    수고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23 네 ㅎ
    넓적다리로만 하니 실속있게 다 먹게돼요
    국물도 많이 안하고 진하게 먹을만치로 하니 딱~좋아요
    방장님 평온한 주말 저녁 시간되세요 ^^
  • 작성시간25.08.23 여름철 보양식 닭다리가 최고네요~~^^
    언제나 무엇을 해도 깔끔한 솜씨를 봅니다~^^
    정말 한다리 하고 싶은 맘이 생깁니다~~^^
    배워 주셨어 참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23 네 ㅎ
    욕지님 무더운 여름철 보양식이지요~
    한다리 하고 싶다하시니 드리고 싶은맘 굴뚝같습니다 ㅎ
    언제나 좋은말씀 고맙습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
  • 작성시간25.08.23 오~~~
    닭다리로만 하면
    좋겠군요
    좋은 팁 얻었네요
    보양식으로 훌륭합니다.
    저도 해봐야겠어요
    무더운 날씨가 이어집니다.
    처서임에도 아랑곳 않고
    폭염이 지속되니
    자꾸 몸이 다운됩니다.
    오늘도 누웠다가
    몇시간을 자고 일어났네요.
    작년에도 힘들다가
    더위 물러가니
    컨디션이 회복되었거든요.
    우리 마지막 더위
    잘 이겨내도록 합시다요.
    수고 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24 네 ㅎ
    연듯빛님 닭다리로만 하니 실속있고 좋아요

    에너지 파워풀한데도 징글하게 연속으로 더우니 지치고 힘드네요 ~
    어서 더위가 좀 가셔야 될텐데요

    연둣빛님도 더위 잘 이겨내시고 건강하시길바랍니다 ^^
  • 작성시간25.08.24 깨비두 가끔은
    닭다리로만 합니당
    정말 맛있게 먹기도 좋고
    퍽퍽살 남지도 않으니
    아주 좋아유..,글쵸잉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24 네 ㅎ
    장각으로만 하니까 퍽퍽살 않남고 알뜰하게 다 먹어치우니까 좋아요 ㅎ
    깨비님 ^^
  • 작성시간25.08.24 몸 보신하셨습니다
    저도 요즘 체력이 떨어진듯한데
    장각 삼계탕 해봐샤겠어요
    닭 다리 제 차례가 안오는데…
    필히 튼실한 닭다리로 끓여서
    잘 배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24 네 ㅎ
    요즘날씨가 너무나 더운게 지속되니 텐션강한 저도 체력이 고갈됐나봐요

    글쵸 ㅎ
    닭한마리로 하면 닭다리 차례오기 힘들지요 주변사람 먼저 챙겨주게되고

    닭다리로만하니 형평성있게 모두 고루 실속있게 먹고 좋더라구요 ㅎ

    김비비안님 요즘 약선방에 자주오시니 좋아요
    장각 삼계탕 맛나게 해드시고 체력보 충하세요 ^^
  • 작성시간25.08.24 아하~~
    넙적다리가 장각이군요~
    전에 구이할때
    넙적다리로 한적 있는데 훨 푸짐하던데
    탕으로 하니
    더 먹음직합니다
    꿀벅지 표현 딱~좋네요 ㅎㅎ
    너무 먹음직 스럽다요~

    나이 먹으니
    제 꿀벅지도
    허블렁 해지더이다
    엉디살도 빠져
    통실한 엉디도 온데간데 엄구~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