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바지락살 부추 수제비& 올겡이 아욱된장 수제비

작성시간25.08.29| 조회수0| 댓글 18

댓글 리스트

알림 아이콘 카페 회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표현하고 논의하는 공간입니다. 다양한 댓글이 작성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작성시간25.08.29 맛있겠어요
    추억의 다슬기국
    칼국수도 수제비도 맛있지요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29 네 ㅎ
    콜라님 반갑습니다^^
    다슬기 ~
    충청도에서는 올겡이라고들 많이하지요 ~
    첫댓글로 찾아주심 고합습니다
  • 작성시간25.08.29 아욱넣은 수제비 된장국물에 기가막힌맛일거 같아요.
    침넘어가요.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29 네ㅎ
    첫번에 해먹은 수제비도 맛있는데 ᆢ
    아욱된장 올겡이 수제비 기가막히ㄴ맛 퍼묵퍼묵 두번이나 했다는ᆢ
    고운댓글 주심 고맙습니다 편안한 주말되세요 ^^
    아윤님
  • 작성시간25.08.29 지금 입에 침 고였어요.
    두가지 모두
    너무 맛나보여요.
    저는 집에 밀가루가 없어
    쫀득한 수제비 맛을 못보네요 ㅠ

    맛난 수제비~
    눈으로 먹고갑니다.
    수고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30 네 ㅎ
    두가지 다 맛있어요
    특히 올겡이 아욱된장 수제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연둣빛님 감사해요 ^^
    편안한 쉼하시는 주말되세요
  • 작성시간25.08.29 국물맛이 시원하고 맛나겠습니다 한그릇 먹고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30 네 ㅎ
    육수물 만들어 하니 국물맛이 시원하고 감칠맛이있어요 황진이님 감사합니다
    편안한 휴일되세요 ^^
  • 작성시간25.08.30 이렇게 드시면 건강하실 겁니다~~^^
    정말 솜씨 솜씨 있어십니다~~^^
    부지런하지 않고는 안되는 겁니다~~^^
    항상 배우게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30 네 ㅎ
    몸에서 요구하는대로 맛나게 먹으면 건강한 한끼식사가 되지요 ㅎ
    언제나 솜씨있다 칭찬해 주시고 고맙습니다 ^^
  • 작성시간25.08.30 침샘 가득 마중나가유..;쭈욱
    수제비가 한몫 거들은
    된장베이스~~~
    기가막히게 맛있을 맛을 알기에 배꼬르륵 합니당...꼴깎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30 된장베이스 수제비 정말 맛이 기가막히게 맛있었어요 ㅎㅎ
    깨비님 행복한 주말되세요 ^^
  • 작성시간25.08.30 아욱국도~
    수제비도 다다 맛있겠어요^^

    국수는 싫어하는데
    수제비는 엄청 좋아하거든요
    침 꼴깍 ㅎㅎ

    비타민님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30 아하 기남이님도 수제비 좋아하시는군요
    저는 국수를 더 좋아하는데ᆢ
    갑자기 수제비가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재료 있는대로 해먹었는데 두가지
    다 다 맛있었어요 ㅎㅎ
    기남이님 맛있는 저녁 시간되세요 ^^
  • 작성시간25.08.31 와~~
    기가막힌수제비네요
    정성가득
    맛최고~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31 네 ㅎ
    별두울님 두가지 다 기가막히게 맛있엊ㅎ지요 ㅎ
    다녀가시고 고운댓글 주심 고맙습니다^^
    휴일 남은 시간도 션하게 보내세요
  • 작성시간25.09.01 저도
    자꾸 밀가루 음식인 국수가 땡겨서리...
    몸에 죄를 짓는 부담이 있어요^^
    부추로 반죽핫
    수제비가 눈길을 확~
    직접 만들어서
    감자호박 바지락의 조합 수제비~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한그릇 퍼묵 하고 싶다요~
  •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9.01 네 ㅎ
    밀가루 음식을 전혀 안먹을 수 는 없겠지요 ㅎ
    땡길때 가끔 먹는것은 ᆢ
    맛있게 잘먹으면 기분이 좋아져서 괜찮을듯합니다
    두가지 다 맛있게 먹었어요 ㅎ조잘구리님 !
    맛있는 저녁 시간되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