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지락살 부추 수제비& 올겡이 아욱된장 수제비 작성시간25.08.29|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알림 아이콘 카페 회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표현하고 논의하는 공간입니다. 다양한 댓글이 작성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작성시간25.08.29 맛있겠어요 추억의 다슬기국칼국수도 수제비도 맛있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29 네 ㅎ콜라님 반갑습니다^^다슬기 ~충청도에서는 올겡이라고들 많이하지요 ~첫댓글로 찾아주심 고합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8.29 아욱넣은 수제비 된장국물에 기가막힌맛일거 같아요.침넘어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29 네ㅎ첫번에 해먹은 수제비도 맛있는데 ᆢ아욱된장 올겡이 수제비 기가막히ㄴ맛 퍼묵퍼묵 두번이나 했다는ᆢ고운댓글 주심 고맙습니다 편안한 주말되세요 ^^아윤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8.29 지금 입에 침 고였어요.두가지 모두너무 맛나보여요.저는 집에 밀가루가 없어쫀득한 수제비 맛을 못보네요 ㅠ맛난 수제비~눈으로 먹고갑니다.수고하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30 네 ㅎ두가지 다 맛있어요 특히 올겡이 아욱된장 수제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연둣빛님 감사해요 ^^편안한 쉼하시는 주말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8.29 국물맛이 시원하고 맛나겠습니다 한그릇 먹고 싶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30 네 ㅎ육수물 만들어 하니 국물맛이 시원하고 감칠맛이있어요 황진이님 감사합니다편안한 휴일되세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8.30 이렇게 드시면 건강하실 겁니다~~^^정말 솜씨 솜씨 있어십니다~~^^부지런하지 않고는 안되는 겁니다~~^^항상 배우게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30 네 ㅎ몸에서 요구하는대로 맛나게 먹으면 건강한 한끼식사가 되지요 ㅎ 언제나 솜씨있다 칭찬해 주시고 고맙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8.30 침샘 가득 마중나가유..;쭈욱수제비가 한몫 거들은된장베이스~~~기가막히게 맛있을 맛을 알기에 배꼬르륵 합니당...꼴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30 된장베이스 수제비 정말 맛이 기가막히게 맛있었어요 ㅎㅎ깨비님 행복한 주말되세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8.30 아욱국도~수제비도 다다 맛있겠어요^^국수는 싫어하는데수제비는 엄청 좋아하거든요침 꼴깍 ㅎㅎ비타민님 수고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30 아하 기남이님도 수제비 좋아하시는군요 저는 국수를 더 좋아하는데ᆢ갑자기 수제비가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재료 있는대로 해먹었는데 두가지 다 다 맛있었어요 ㅎㅎ기남이님 맛있는 저녁 시간되세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8.31 와~~기가막힌수제비네요정성가득맛최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8.31 네 ㅎ별두울님 두가지 다 기가막히게 맛있엊ㅎ지요 ㅎ다녀가시고 고운댓글 주심 고맙습니다^^휴일 남은 시간도 션하게 보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9.01 저도자꾸 밀가루 음식인 국수가 땡겨서리...몸에 죄를 짓는 부담이 있어요^^부추로 반죽핫수제비가 눈길을 확~직접 만들어서감자호박 바지락의 조합 수제비~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한그릇 퍼묵 하고 싶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9.01 네 ㅎ 밀가루 음식을 전혀 안먹을 수 는 없겠지요 ㅎ 땡길때 가끔 먹는것은 ᆢ맛있게 잘먹으면 기분이 좋아져서 괜찮을듯합니다 두가지 다 맛있게 먹었어요 ㅎ조잘구리님 !맛있는 저녁 시간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