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찰밥

작성자류종면|작성시간26.06.20|조회수217 목록 댓글 14

어머니가 좋아하시는 찰밥
맛점하세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류종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존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비타민! | 작성시간 26.06.21 찰밥은 반찬없어도 그냥 자꾸 손이간다는 ᆢ
    찰밥 좋아하는데 ᆢ
    맛있어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류종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맛이 쵝오 ㅎ
  • 작성자석장 | 작성시간 26.06.21 대추 채 넣으시고지은신 찰밥은 어르신들이 좋아하시지요
    달달하며 찰지니
    별 찬없이도 영양듬뿍이구요
    어머님 찰밥지으시랴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류종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어머니가 좋아해유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