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가 좋아하시는 찰밥
맛점하세요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류종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존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비타민! 작성시간 26.06.21 찰밥은 반찬없어도 그냥 자꾸 손이간다는 ᆢ
찰밥 좋아하는데 ᆢ
맛있어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류종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맛이 쵝오 ㅎ -
작성자석장 작성시간 26.06.21 대추 채 넣으시고지은신 찰밥은 어르신들이 좋아하시지요
달달하며 찰지니
별 찬없이도 영양듬뿍이구요
어머님 찰밥지으시랴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류종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어머니가 좋아해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