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은 한봉지 끓였답니다 ~
든든하니 좋습니다 ~
식감도 있어 좋습니다
열고 저어가며 수분 좀 날려
마무리합니다 ~
준비한 야채 넣어서 5분~
반건조표고 파프리카 대파 당근
10분 끓이다
반 압력솥에 넣고 ~
맛국물~
색도 곱습니다
한끼 전복죽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송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10일 냉장보관이란 것
같아서 서둘러 했답니다ㅎ
이리하니 더 맛납니다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십시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석장 작성시간 26.06.21 new
송이1 냉동실둿으니 10 일이라는것에서 자유롭겟지요
-
답댓글 작성자송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석장 네~ㅎ
그렇겠습니다 ~^^ -
작성자별두울(서울) 작성시간 07:14 new
먹고싶네요
저혼자라도 해먹어야겠어요
든든한 하루가 되겠어요
맛국물도 궁금해지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송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7:20 new
멸치 양파껍질 다시마 파뿌리
있는 재료 쓰시면 됩니다 ㅎ
맛나게 먹었답니다
반갑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응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