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끼 전복죽 ~

작성자송이1|작성시간26.06.20|조회수116 목록 댓글 18

남은 한봉지 끓였답니다 ~

든든하니 좋습니다 ~

식감도 있어 좋습니다 

열고 저어가며 수분 좀 날려

마무리합니다 ~

준비한 야채 넣어서 5분~

 반건조표고  파프리카 대파 당근 

10분 끓이다 

반 압력솥에  넣고 ~

맛국물~

색도 곱습니다 

한끼 전복죽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송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10일 냉장보관이란 것
    같아서 서둘러 했답니다ㅎ
    이리하니 더 맛납니다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십시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석장 | 작성시간 26.06.21 new 송이1 냉동실둿으니 10 일이라는것에서 자유롭겟지요
  • 답댓글 작성자송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석장 네~ㅎ
    그렇겠습니다 ~^^
  • 작성자별두울(서울) | 작성시간 07:14 new 먹고싶네요
    저혼자라도 해먹어야겠어요
    든든한 하루가 되겠어요
    맛국물도 궁금해지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송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7:20 new 멸치 양파껍질 다시마 파뿌리
    있는 재료 쓰시면 됩니다 ㅎ
    맛나게 먹었답니다

    반갑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응원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