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워지니 입맛도 나가고
기운도 떨어질즈음..,
입맛나게 밥도둑잡는
계란 노른자 장조림 만들었어융...
요렇게 노른자 장조림
담아놓고보니
기분좋아집니당..먹을생각에
영양계란으루
탱글탱글 살아있는
노른자 12알 준비합니당
고추장아찌 담근 장물 사용합니당
너무 맛나거든예...
고추간장1컵 반 (종이컵)
돌배청1스픈
참치액 2스픈
잘 섞어서
노른자 담은통에
살포시 부어줍니당
쪽파
청량고추
홍고추
레몬청 (담가놓은거)
모두 넣어준다음
깨소금솔솔
뚜껑닫아
김냉으루
슈~~웅 안착
2틀지나 꺼내보면
간도 잘 베여서
쫄깃함으로
만나면 됩니당..
》》》 건참취나물 연근 밥 준비해유
연근 대충 썰어준다음
건참취나물
집간장1스픈
누룩소금 1스픈
참기름
들기름 넣고
볶아놓고
밥준비해야즁...
쌀2컵
건참취나물 볶은거 한줌
연근 대충 썰은거 한줌
넣고
취사버튼 누르고
기다립니당...
짜~~~잔
밥있는 냄새가
콧끝에서 마중나가고
다 되였다고 친절하게
알려주네유..좋은세상 ㅎㅎ
골고루 섞어서
담아유...
미리 맛보니
슴슴하게 먹기 좋아유..
건참취나물 밥도 아주 좋아유
연근 넣은것도
잘했다 하면서
ㅎㅎ
잘 어우러지는
궁합입니당
더 맛있게 먹기위해
맛있게 숙성된
계란노른자 장조림
한수저떠서
올리고
간장 양념장도 올려서
비벼유 비벼..~~~ㅎ
노른자 장조림
쫀득한게 얼마나 맛나던지
한알 더 올려서
비벼 먹었답니당...홍홍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또깨비(강나경)속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흰밥에 노른자 장조림
비벼먹어두 맛나지만
나물밥에 비벼먹어도
끝장납니당...ㅎ
꼭...맛보시길 -
작성자가얏고 작성시간 26.06.22 new
한때 유행했던 마약계란장 생각나네요
근데 생노른자를 담는 게 신기합니다
계란이 싱싱해야 할 것 같아요
비빔밥에는 궁합이 아주 좋겠어요~~ㅎㅎ
잘 보고 갑니다~~ 깨비님~^^ -
답댓글 작성자또깨비(강나경)속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노른자 장조림에 맛드리니까
마약 계란장 멀어졌어유...ㅋ
입이 참으루 간사하네유...ㅎㅎ -
작성자송화 작성시간 26.06.22 new
침너머가네요 꼴깍~
계란장조림은 아직 한번도 시도해보질 못했어요~
잘 봐두었다가 함 따라쟁이 해볼께요 나물밥 지어서 쓱쓱~ㅎ -
답댓글 작성자또깨비(강나경)속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조심조심 아가볼 만지듯
분리잘하시여
맛있는 노른자 장조림
맛있게 츄릅얌얌 하셔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