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승리농원 마늘아씨님 협찬해주신 유황 햇마늘 볶음

작성자황진이(창원)|작성시간26.06.21|조회수167 목록 댓글 21

승리농원 마늘아씨님 협찬해주신 유황 햇마늘 볶음

승리농원 마늘아씨님 협찬해주신 유황 햇마늘 약선요리방에 이벤트 상품으로. 협찬해 주신것을 와리총무님께서 선정해주셔서 보내주셨네요 요리가 늦었습니다 위낙에 바뿌게 지내다보니

마늘을 까놓고 요리할시간이없어 며칠지났네요 약간 색이 변하였네요 그래도 큰맘먹고 기술들어갑니다
깐마늘 씻어 물기를 말려줍니다

볶음펜에 식용유를. 두르고

씻어놓은 마늘을 볶아줍니다

약간 익었다 싶을 정도로 볶아졌을때

양념을 넣어줍니다
진간장 물엿 고춧가루 넣고. 볶다가 북어육수를 조금 넣어줍니다

어느정도 익었을때 후추를 뿌려줍니다

통깨를 넣어주고

뒤적여줍니다
드디어 완성입니다
통깨를 솔솔 뿌녀줍니다

또한그릇. 담아줍니다.승리농원 마늘아씨님 협찬해주신 유황 햇마늘 볶음 너무 맛나게 완성되었습니다 마늘아씨님 덕분에 귀한 유황마늘을 반찬으로. 만들어 먹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두울(서울) | 작성시간 07:08 new 마늘요리 맛나게
    하셨네요
    건강해 질것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황진이(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7:44 new 네 쫄깃하고 맛나네요 마늘이 좋아서 그런가 봅니다 감사합니다
    행복이 가득넘치는 활기찬 월요일 보내세요
  • 작성자하은아 | 작성시간 10:46 new 맛깔나 보입니다. 저도 해 보고 싶네요.
    퇴근하면 먼저 마늘까기 신공을 펼쳐야 겠네요.
  • 작성자가얏고 | 작성시간 12:03 new 든든한 여름 밑반찬 만드셨네요
    잘 챙겨 드시고
    건강한 여름나기 하셔요~~ 황진이님~^^
  • 작성자송화 | 작성시간 12:35 new 마늘조림 맛나겠어요
    매콤칼칼~~^^
    마늘반찬 좋아라하시면 두고드시기에 훌륭할거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