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라이스페이퍼 야채 듬뿍말이

작성자석장|작성시간26.06.21|조회수156 목록 댓글 17

야채를 싫어하는 1인이 있지요
어떻게든 한입 먹기 위함을 고민하지만
강요에 못 이겨
한 개 ~
한 장 ~
한쪽 ~
야채는 냄새도 있고 맛이 없다 하니
가끔 요 방법으로 튼실 뚠뚜니
라이스페이퍼 쌈 싸 놓습니다
(싸놓을 땐 ~이유가 있다는ㅋ)

오리훈제 (닭다리살과 새우튀김) 추가
양파 깻잎 파프리카 오이 당근 비트
사각 라이스페이퍼
소스~홀그레인 머스터드
땅콩소스
피시소스 (액젓사용)

앞 접시와 소스(땅콩, 머스터드, 피시소스 채려 놨다가)

이렇게 바로 야채 듬뿍 툰뚜니로 말아 놨답니다

카페 오리훈제를 크기대로 지져놓기

야채 듬뿍 올려

말아놓으니 뚠뚜니가 됐습니다

새우와 닭다리살 있던 것도 추가하여

소스 만드는 사진이 빠졌네요


머스터드(노란색소가 안 들어간 것)
홀그레인 머스터드 3
머스터드소스 3
마요네즈 1
탄산수
식초
대체설탕
땅콩소스와 머스터드소스는 식구가 좋다고 했습니다

피시소스~젓갈 식초 마늘
대체설탕
풋 청량고춧가루
제 입맛에 담백 알사한맛으로 굿였습니다

재료만 있으면 쉽게 접할 수 있으며 속 편한
1끼 식사가 되는
생 야채 듬뿍 라이스페이퍼 쌈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석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3:03 new 피시소스가 개운하니 맛 좋드라구요 땅콩소스 머스타드소스는 그답
    황진이님 솜씨좋으시니 도전하시고 맛나게해드셔요
  • 작성자가얏고 | 작성시간 11:53 new 여름엔 라이스페이퍼에 채소말이만 먹어도
    배부른 행복한 한 끼가 되지요
    색상도 곱게 잘 갖추셨습니다

    며칠 전에 저는
    먹고 남은 잡채를
    라이스페이퍼에 말아서
    다음 날, 한 끼를 해결했습니다
    기름에 노릇하게 구워 먹었더니
    한결 맛이 더 좋은 듯 했어요~~ㅎㅎ

    채소 안 먹는 식구를 위해
    이래저래 노력하는 모습이 아주 이쁩니다
    건강한 여름 보내셔요~~ 석장님~^^
  • 답댓글 작성자석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3:02 new 우와 잡채를 돌돌 말으셧다니요 미끄러운 질감이라 힘드셨겠어요
    역시 솜씨가 남다르심의 연구가십니다
    야채안먹는 극 싫어하니 이뿜보다 무조건 튼실 야채쌈으로 했지요
    밉기는 하지만서두요
  • 작성자송화 | 작성시간 12:37 new 하이고 라이스페이퍼
    집에서 만드셨네요 석장님~
    손이 많이갔을거 같아요
    채소듬쁙넣고 싸서 한입~ㅎ웃음이 절로나올거 같으네요^^
    수고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석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3:07 new 송화님 ~~요맛아시지요?
    피시소스가 단맛없고 찡 매운맛나고 가장 개운하니 맛있었담요
    재료만있으면야 채썰어 놓기만하면 되니 굿이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