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나의 시골이야기

신비복숭아 수확했어요

작성자게걸무씨기름약초(김현)|작성시간26.06.22|조회수181 목록 댓글 9

 

 

향과 맛이 좋습니다 4월에 서리가 왔서 많이 달리지 않았습니다

 

 

 

 

 

 

 

 

 

 

 

사진 삭제

AI 활용 설정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주농원 | 작성시간 26.06.22 new 더운데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게걸무씨기름약초(김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얼~음(부산) | 작성시간 26.06.22 new 더운데 고생. 많으시네요
  • 작성자무담(강대식) | 작성시간 26.06.22 new 무더운 날씨에 수고많으셨습니다
    대박 나세요
  • 작성자십이월(김병욱)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하셨습니다

    복숭아가 참 맛나보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