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서부 경남방

6월1일 지리산 1박으로 가실분 계실까요?

작성자여여부동|작성시간26.05.26|조회수279 목록 댓글 19

돌다미님이랑 지리산 1박으로 갑니다

거림에서 출발해서

장터목산장에서 1박합니다

연하선경길에서 놀다가

장터목에서 일박하고

일몰도보고

밤하늘의 별은덤으로보고

다음날 정상 천왕봉에서
일출구경할 예정입니다

둘다 산행을 잘못하기에

쉬엄쉬엄산행하고 사진찍고놀다가

천천히 다니는 산행이니까

빨리다니실분말고

천천히 힐링하실분 계시면

함께하셔도 됩니다

돌다미님이랑 저랑은
대피소 예약완료되었고
가실분은 제가 예약해드틸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순수여사(최인숙) | 작성시간 26.05.26 좋은시간 되셔요.....부러워요
    농사일로 바빠서~~~
    지리산 천왕봉 20년전에 가봤어요...
  • 답댓글 작성자여여부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요즘바쁜철이지요
    비가많이오는날은 푹쉬시고
    건강잘챙기세요
  • 작성자지리산왕초(박정생 산청-곶감) | 작성시간 26.05.29 안바쁘면 밥한끼 사 드리겠는데~~
    아직 고사리를 꺽고 있어요 ㅎ
    즐거운 여행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여여부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9 말씀만이라도 감사합니다
    많이더운데 아직도 고사리를 꺾는군요
    건강잘챙기면서 일하세요
  • 작성자고성조미미(조경희) | 작성시간 26.06.02 지금은 하산중이려나요
    멋진 산행 잘하고 오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