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서부 경남방

[출석부]6월3일수요일 출석부

작성자초록풀잎(진주)|작성시간26.06.03|조회수104 목록 댓글 77

친정집 장미가 한창 이쁘게 피었습니다

고구마도 잘자라고요

감자밭은 풀밭입니다

으아리가 꽃잎이 떨어저도 예쁩니다

서부경남방 다녀가신님
고운발걸음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초록풀잎(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고맙습니다
  • 작성자꽃할매(장 순태) | 작성시간 26.06.03
    대농인데 ㅎ
    출석부 수고 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초록풀잎(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ㅎㅎ 엄청 힘들어요
    딸기밭도 있어요 ㅎㅎ
  • 작성자순수여사(최인숙) | 작성시간 26.06.03 출석해요
  • 답댓글 작성자초록풀잎(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