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서부 경남방

[출석부]6월 5일 금요일 서경방 출석부

작성자해인정|작성시간26.06.05|조회수189 목록 댓글 49

강조하고

강조해도 쉽지 않은게 건강 지키기인듯요.

몸이 보내는 신호를 허투로 듣지 마시고
꼭 검진해 보세요.

오늘도 서경방에 다녀가시는 모든님들께
건강 바이러스를 듬뿍 보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힐링산야초 정명희 | 작성시간 26.06.06 출석합니다 기분좋은 날되세요
  • 작성자임해수(재마당) | 작성시간 26.06.06 출석합니다
  • 작성자박삼자(내돌이) | 작성시간 26.06.06 출석합니다 ^-^
  • 작성자낮달. | 작성시간 26.06.08 따세에 천사님이
    안 보여
    걱정하다
    쩌어기 천사님이
    귀뜸해주어 왔네요

    지금은 퇴원하셨지요?

    60이 넘으면
    어제 다르고
    오늘 다르다 합니다

    어여 회복하시어요!
  • 작성자라인향 | 작성시간 26.06.08 해인정님 이제 좀
    나아지셨나요?
    여기저기 탈 날 나이가 되었어요
    얼릉 나으시길요
    지두 난생 첨 이석증으로 일주일간 힘드네요
    조심조심하며 살아갑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