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조하고
또
강조해도 쉽지 않은게 건강 지키기인듯요.
몸이 보내는 신호를 허투로 듣지 마시고
꼭 검진해 보세요.
오늘도 서경방에 다녀가시는 모든님들께
건강 바이러스를 듬뿍 보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힐링산야초 정명희 작성시간 26.06.06 출석합니다 기분좋은 날되세요
-
작성자임해수(재마당) 작성시간 26.06.06 출석합니다
-
작성자박삼자(내돌이) 작성시간 26.06.06 출석합니다 ^-^
-
작성자낮달. 작성시간 26.06.08 따세에 천사님이
안 보여
걱정하다
쩌어기 천사님이
귀뜸해주어 왔네요
지금은 퇴원하셨지요?
60이 넘으면
어제 다르고
오늘 다르다 합니다
어여 회복하시어요! -
작성자라인향 작성시간 26.06.08 해인정님 이제 좀
나아지셨나요?
여기저기 탈 날 나이가 되었어요
얼릉 나으시길요
지두 난생 첨 이석증으로 일주일간 힘드네요
조심조심하며 살아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