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서부 경남방

콩 지키기

작성자새둥지(산청)|작성시간26.06.06|조회수110 목록 댓글 4

콩심어놓고 까치 비둘기 쪼아대서 허수아비 독수리 해도 소용없어 새벽 부터 지키고있어요 삼사일더 지나면 괜찮을거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여부동 | 작성시간 26.06.06 콩을 엄청 심으셨네요
    날씨는더운데
    힘들어서 우짭니꺼?
    물도 잘챙겨 드시고
    잘지켜셔서 꼭 승리하이소~~
  • 작성자새둥지(산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올해는 메주좀 만들어 볼까해서요
    편안한밤 되세요
  • 작성자지리산왕초(박정생 산청-곶감) | 작성시간 26.06.10 콩농사는 작년부터 그만두었어요~~~새보기가 넘 힘들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새둥지(산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저도 안하다 가을에 메주 만들려고 ~
    필요할땐 해요
    수고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