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심어놓고 까치 비둘기 쪼아대서 허수아비 독수리 해도 소용없어 새벽 부터 지키고있어요 삼사일더 지나면 괜찮을거 같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여부동 작성시간 26.06.06 콩을 엄청 심으셨네요
날씨는더운데
힘들어서 우짭니꺼?
물도 잘챙겨 드시고
잘지켜셔서 꼭 승리하이소~~ -
작성자새둥지(산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올해는 메주좀 만들어 볼까해서요
편안한밤 되세요 -
작성자지리산왕초(박정생 산청-곶감) 작성시간 26.06.10 콩농사는 작년부터 그만두었어요~~~새보기가 넘 힘들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새둥지(산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저도 안하다 가을에 메주 만들려고 ~
필요할땐 해요
수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