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서부 경남방

[출석부]6월20일 토요일 서경방출석부

작성자여여부동|작성시간26.06.20|조회수108 목록 댓글 76

간만에 단비가오네요
가물었던 농작물들이 다 해갈되었으면
좋겠네요
즐겁고 행복한주말 보내세요

마늘꽃이라고 하기에는 너무이쁜
텃밭에 한송이 남겨둔 코끼리마늘꽃입니다

서경방을 다녀가시는 모든님들
빗길안전운행하시고
많이웃는 주말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계정혜 | 작성시간 26.06.20 사랑합니다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여여부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계정혜님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작성자초록풀잎(진주) | 작성시간 26.06.20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 조금 차갑기까지 하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여여부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비오고난뒤 많이 시원하네요
    건강관리 잘하시길~
  • 작성자순수여사(최인숙) | 작성시간 26.06.20 비오고 바람불고
    태풍오는 줄 알았어요
    출석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