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상반기 출석 1등
하신분 추천해 주시면
냉동 오디즙 110 *55봉
한박스 찬조 하고저 합니다
가능하다면 연락주십시요
다른 이벤트로 활용하실수
있도록 오디즙 한박스
더
찬조하겠습니다
냉동오디즙
7만4천원 상당
전북회원님들께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차비는 각 박스당
신약세 계좌에 5000원씩 입금
부탁드려요
빠른답변 기다립니다
죄송
지금 병원이라 두서가
없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상상 작성시간 26.06.17 땡초님 오디즙 찬조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건강 잘 챙기시고 빠른 쾌유를 빌어요.^^
-
작성자단감,체리, (소예순) 작성시간 26.06.17 땡초님 귀한선물 감사합니다.
당근 청주산성님.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청주 산성(구 인서) 작성시간 26.06.17 오디즙 감사합니다
파른 쾌유를 빕니다 -
답댓글 작성자땡초(박광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오늘 출발예정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청주 산성(구 인서) 작성시간 26.06.17 땡초(박광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