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전북 모임방

이런 저런일

작성자우리유황오리(모분례)|작성시간26.06.21|조회수184 목록 댓글 10

사진으로보는 일상 글

감자 조림 좋아한다고
이웃 어르신 해마다 주십니다
맛나요

오이 넝쿨 걷을 때
가는 오이가 좋습니다
농약도 안하니 좋구요
오이장아찌 담아도 일년되어도
가늘한게 좋아요
제 기준입니다
이웃에서 얻었어요

그제 오이냉국에 소면 말아서

오늘 저녁에 단촛물 튀겨서
눌러놨어요

농협조합원 농지가 필요하여
동네 분 산속밭에다가
에효 힘들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사벨.(강현숙) | 작성시간 26.06.21 우리유황오리(모분례) 
    아~
    살짝돌림...
    알겠어요
    팁 감사용👍
  • 작성자오네 | 작성시간 26.06.22 new 만나 것으요~♡
    부지런 함이
    아름 답습니다
    누군가를 생가하는
    음식에 존경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리유황오리(모분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고맙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대 지 | 작성시간 26.06.22 new 부지런 하시네요
    저는 조선오이라고 산것이 가시오이였는데 그것으로도 장아치 담그니 먹을만 하더라구요ㅎ 취청오이 첨 듣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우리유황오리(모분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여름에 심는 가시오이는 아니에요
    취청오이라고 들은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