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보는 일상 글
감자 조림 좋아한다고
이웃 어르신 해마다 주십니다
맛나요
오이 넝쿨 걷을 때
가는 오이가 좋습니다
농약도 안하니 좋구요
오이장아찌 담아도 일년되어도
가늘한게 좋아요
제 기준입니다
이웃에서 얻었어요
그제 오이냉국에 소면 말아서
오늘 저녁에 단촛물 튀겨서
눌러놨어요
농협조합원 농지가 필요하여
동네 분 산속밭에다가
에효 힘들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사벨.(강현숙) 작성시간 26.06.21 우리유황오리(모분례)
아~
살짝돌림...
알겠어요
팁 감사용👍 -
작성자오네 작성시간 26.06.22 new
만나 것으요~♡
부지런 함이
아름 답습니다
누군가를 생가하는
음식에 존경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리유황오리(모분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고맙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
작성자대 지 작성시간 26.06.22 new
부지런 하시네요
저는 조선오이라고 산것이 가시오이였는데 그것으로도 장아치 담그니 먹을만 하더라구요ㅎ 취청오이 첨 듣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우리유황오리(모분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여름에 심는 가시오이는 아니에요
취청오이라고 들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