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천 백로육추 마을, 선산 습지

작성자숲향기 민점분|작성시간26.06.11|조회수64 목록 댓글 2

 먹이 구하러 나간   어미 기다리는중

                      새끼가  빨리 토해내라고  보채는중

                          물고기를 삼키고 왔어   새끼에게  토해서  먹여주는  육추 모습

    어미는  사람이나 짐승이나  참   위대 합니다.

극성인 놈 

 구미 선산  강정   습지  금계국

    일부는 꽃이  지고  일부  남은곳  색이  너무 예쁘지요

                               습지 하천이라       양산은  필수  나무 그늘이 별로 없어서  많이 더워요.

                           구미   보 옆둑 금게국            숲향기가   금계국 향에 취해

                                                     우리반려견 까미도    호야향  맞는중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령포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숲향기 민점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청령포님 청령포 도 좋은곳이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