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쥐오줌풀~야생화 그곳에서 담다

작성자은흥쟁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83 목록 댓글 8

뿌리에서 쥐의 오즘과 같은 냄새가 난다하여 쥐오줌풀이라는 이름이 붙었다
길초라고도 한다

쥐오줌풀

함박꽃

세잎종덩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은흥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태리 | 작성시간 26.06.21 처음보는 야생화꽃 예쁘네요 ~
    사진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은흥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하얀약초(김정심) | 작성시간 26.06.21 종덩쿨 정말 아름답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은흥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