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쪽파 ?

작성자돼지엄니|작성시간26.06.19|조회수236 목록 댓글 20

* 질문시 무분별한 약초 채취 방지를 위해 무작정 채취부터 하시지 마시고 약초 사진을 올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호미로는 못 캐요
삼지창도 발이 긴것 으로
캐야 하더라구요
그만큼 뿌리가 장난 아님니다

이거 가꾸신 분 말로는
돼지쪽파 라는데
제가 아는 그 돼지파는 아닌것 같아서 문의 드립니다

파 김치를 하면 아삭~
훨 맛나다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돼지엄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몇년전 TV서 봤는데
    양대파~양파를 다시심어 그싹을 양대파라 하는거 봤어요
    즉 양파싹을 양대파라고~~
    암튼 검색 해볼께요
    관심 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노랑해당(공주) | 작성시간 26.06.21 new 돼지엄니 그거 아녀요
    지금은 나와요 이영자가 먼저나오궁 그 밑에요
  • 답댓글 작성자돼지엄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노랑해당(공주) 
    네~~!!
    관심 주셔서 감사 감사
    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진용석((이천) | 작성시간 08:05 new 잎과 줄기가 아직 좋네요
    캐는 시기가 너무 이른 듯.
  • 답댓글 작성자돼지엄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8:07 new 주인 아자씨왈
    더 두면
    알이 더 큰다하대요
    장마 오기전 캔다구하셨어요
    종자로 납품하신다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