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시 무분별한 약초 채취 방지를 위해 무작정 채취부터 하시지 마시고 약초 사진을 올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호미로는 못 캐요
삼지창도 발이 긴것 으로
캐야 하더라구요
그만큼 뿌리가 장난 아님니다
이거 가꾸신 분 말로는
돼지쪽파 라는데
제가 아는 그 돼지파는 아닌것 같아서 문의 드립니다
파 김치를 하면 아삭~
훨 맛나다 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돼지엄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몇년전 TV서 봤는데
양대파~양파를 다시심어 그싹을 양대파라 하는거 봤어요
즉 양파싹을 양대파라고~~
암튼 검색 해볼께요
관심 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노랑해당(공주) 작성시간 26.06.21 new
돼지엄니 그거 아녀요
지금은 나와요 이영자가 먼저나오궁 그 밑에요 -
답댓글 작성자돼지엄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노랑해당(공주)
네~~!!
관심 주셔서 감사 감사
합니다
-
작성자진용석((이천) 작성시간 08:05 new
잎과 줄기가 아직 좋네요
캐는 시기가 너무 이른 듯. -
답댓글 작성자돼지엄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8:07 new
주인 아자씨왈
더 두면
알이 더 큰다하대요
장마 오기전 캔다구하셨어요
종자로 납품하신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