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실에서 곰팡이가 생겼어요

작성자민선61|작성시간26.06.22|조회수274 목록 댓글 7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향기로 말을 거는 꽃처럼(대구) | 작성시간 26.06.22 new 민선61 
    네~
    눈에 보이지 않는 곰팡이가
    모두 퍼져 있을 겁니다

    곰팡이는 뜨거운 열에도 죽지 않아요
  • 작성자둥근원 | 작성시간 26.06.22 new 흰색이면 뜸팡이여서 괜찮지만
    사진상으로 정확하게 보이지 않지만 푸른기가 보이는 것 같아요.
    푸른곰팡이는 버리는게 건강에 좋을거예요.
    내용물이 공기에 닿으면 곰팡이가 생기기때문에
    완전 발효될때까지는 아래위로 교반 작업을 해줘야 곰팡이 방지를 할 수 있으니
    다음에는 꼭 그렇게 하십시요.
    이런 실패가 다음을 위해 좋은 경험이 될 거예요.
  • 작성자청솔(늘푸른소나무) | 작성시간 26.06.22 new 미련없이 버리세요
    먹어면 약이 아니고 독이됩니다
  • 작성자신비함 | 작성시간 26.06.22 new 설탕이 녹을때까지 용기 바닥에서 위까자주 저어 줘야 하는것을
    그걸 않해주신듯해요.
  • 작성자온유맘 | 작성시간 26.06.22 new 물기가 있었거나 설탕 이 부족 했을 듯 싶네요 아깝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