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향기로 말을 거는 꽃처럼(대구) 작성시간 26.06.22 new
민선61
네~
눈에 보이지 않는 곰팡이가
모두 퍼져 있을 겁니다
곰팡이는 뜨거운 열에도 죽지 않아요 -
작성자둥근원 작성시간 26.06.22 new
흰색이면 뜸팡이여서 괜찮지만
사진상으로 정확하게 보이지 않지만 푸른기가 보이는 것 같아요.
푸른곰팡이는 버리는게 건강에 좋을거예요.
내용물이 공기에 닿으면 곰팡이가 생기기때문에
완전 발효될때까지는 아래위로 교반 작업을 해줘야 곰팡이 방지를 할 수 있으니
다음에는 꼭 그렇게 하십시요.
이런 실패가 다음을 위해 좋은 경험이 될 거예요. -
작성자청솔(늘푸른소나무) 작성시간 26.06.22 new
미련없이 버리세요
먹어면 약이 아니고 독이됩니다 -
작성자신비함 작성시간 26.06.22 new
설탕이 녹을때까지 용기 바닥에서 위까자주 저어 줘야 하는것을
그걸 않해주신듯해요. -
작성자온유맘 작성시간 26.06.22 new
물기가 있었거나 설탕 이 부족 했을 듯 싶네요 아깝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