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님들 보세요 알로에 맞나요 작성자영파워|작성시간26.06.22|조회수12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선물을 받긴 받았는데 알로에 맞나요* 질문시 무분별한 약초 채취 방지를 위해 무작정 채취부터 하시지 마시고 약초 사진을 올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둥근원 | 작성시간 26.06.22 new 알로에 사포나리아로 보이네요. ^^ 작성자신비함 | 작성시간 26.06.22 new 알로에 맞습니다.저는 껍질깍고 속을 먹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