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인천 모임방

[출석부]6월13일 토요일 인천방 출석부~쒼나는 토요일~

작성자두아들엄마|작성시간26.06.13|조회수115 목록 댓글 77

⚘️6월에 오는 사람🌹

나 태 주

​6월이 오면

사랑하는 사람과 초원에 앉아

구름이 하늘에 만드는

높은 궁전을 바라보자


​6월이 오면

사랑하는 사람과 바닷가에 앉아

파도가 모래 위에 쓰는

기나긴 편지를 읽어보자


​그리하여 6월이 가기 전에

우리들 가슴속에

초원의 초록빛과

바다의 푸른 물결을 가득 채우자.

푸르름과 싱그러움이

한주간도~
아프지 마시구~
건강하세요~
인천방 다녀가시는 여러분~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두아들엄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해요 계정혜님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 작성자할빈 | 작성시간 26.06.13 소중한 일상속에
    기쁜과 행복한 일만
    가득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두아들엄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연분님~~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셔요~~
  • 작성자좋아해 | 작성시간 26.06.13 기쁜 주말 되세요~
  • 작성자행복한여시(인천.단양) | 작성시간 26.06.14 오늘은 하루종일 집콕합니다
    어딘가모르게 아퍼요
    나가봐야 덥고
    소나기도 오구했어요
    즐저하세요
    출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