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에 오는 사람🌹
나 태 주
6월이 오면
사랑하는 사람과 초원에 앉아
구름이 하늘에 만드는
높은 궁전을 바라보자
6월이 오면
사랑하는 사람과 바닷가에 앉아
파도가 모래 위에 쓰는
기나긴 편지를 읽어보자
그리하여 6월이 가기 전에
우리들 가슴속에
초원의 초록빛과
바다의 푸른 물결을 가득 채우자.
푸르름과 싱그러움이
한주간도~
아프지 마시구~
건강하세요~
인천방 다녀가시는 여러분~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두아들엄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감사해요 계정혜님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
작성자할빈 작성시간 26.06.13 소중한 일상속에
기쁜과 행복한 일만
가득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두아들엄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연분님~~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셔요~~ -
작성자좋아해 작성시간 26.06.13 기쁜 주말 되세요~
-
작성자행복한여시(인천.단양) 작성시간 26.06.14 오늘은 하루종일 집콕합니다
어딘가모르게 아퍼요
나가봐야 덥고
소나기도 오구했어요
즐저하세요
출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