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우승 기원하며
마당에
붉은 나리꽃이
붉은악마 함성 같아
지어봤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둥근원 작성시간 07:25 new
ㅎㅎ 오른 님의 월드컵에 대한 열정이 나리꽃에게도 이입되었군요. ^^
이쁜 붉은 악마예요. ^^ -
답댓글 작성자오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49분 전 new
네
2002월드컵 때
초등생이던 작은애까지
장가 가
30대 중반 되고보니
감회가 새롭네요 ㅎ -
작성자김비비안 작성시간 13:42 new
나리 꽃도 예쁘고
시 는 더 아름다워요
올리시 글 보며
감정이 풍부하시고,함축된 표현이
돋보이더라구요
잘 보았습니다
전에 보내주신 모자 쓰고
나설때마다 감사함 마음에 담고요
기쁨과 평화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47분 전 new
안녕하세요
올만에 뵙네요
요즘 바빠서 잘 못들어 옵니다
옆에서 늘 그래요
땟거리 없어도
감정 덩어리
꽃 나무 있음 행복해 보인다고요 ㅎ
작은화분 꽃 안보여
엎어놨길래 불같이 화를 냈더니
제 영역은 안 건드립니다 ㅎ
늘 평안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