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붉은 함성

작성자오른|작성시간26.06.21|조회수106 목록 댓글 14

월드컵 우승 기원하며
마당에
붉은 나리꽃이
붉은악마 함성 같아
지어봤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50분 전 new
    마당 가득 여기저기
    함성이 들리는 듯 해요
    접시꽃도 붉은 색만 있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둥근원 | 작성시간 07:25 new ㅎㅎ 오른 님의 월드컵에 대한 열정이 나리꽃에게도 이입되었군요. ^^
    이쁜 붉은 악마예요. ^^
  • 답댓글 작성자오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49분 전 new
    2002월드컵 때
    초등생이던 작은애까지
    장가 가
    30대 중반 되고보니
    감회가 새롭네요 ㅎ
  • 작성자김비비안 | 작성시간 13:42 new 나리 꽃도 예쁘고
    시 는 더 아름다워요

    올리시 글 보며
    감정이 풍부하시고,함축된 표현이
    돋보이더라구요

    잘 보았습니다
    전에 보내주신 모자 쓰고
    나설때마다 감사함 마음에 담고요
    기쁨과 평화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47분 전 new 안녕하세요
    올만에 뵙네요
    요즘 바빠서 잘 못들어 옵니다
    옆에서 늘 그래요
    땟거리 없어도
    감정 덩어리
    꽃 나무 있음 행복해 보인다고요 ㅎ
    작은화분 꽃 안보여
    엎어놨길래 불같이 화를 냈더니
    제 영역은 안 건드립니다 ㅎ
    늘 평안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