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블루베리ㅡ퓨레

작성자보리건빵|작성시간26.06.23|조회수118 목록 댓글 12

블루베리 노지끝물
올해는 블루베리 열매부족으로
끝물도 아까워
이삭줍기

블루베리ㅡ2키로
잘씻어서
솥에 물 기름두르듯
한수저 눌러붙지않게
조금있음 물이생기니깐
요래끄려서
도깨비 방망이로
휘리릭 갈아서
설탕 20g
레몬즙ㅡ두큰술
팔팔한소꿈끄려 식힘
채에걸름

요케 9봉 나왔네요
가지고다니면서
사이다나
물이나
우유에 타서 마시면
무더운 여름
갈증해서 시원하고 좋답니다

무더운 여름
건강들 잘챙시고
시원하게 잘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리건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이제 농장 마무리 다했어요
    보식하고
    분갈이
    전지하고 있답니다
    일주일에 두번정도만 가요

    나중 기회되면
    콩포트
    퓨레 한번더 만들께요
    블베 ㆍ식구들 먹을거 저장해두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멋진나무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는 따라갈게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보리건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30분 전 new 멋진나무 좋은아침 입니다

    어디로 오실라꼬예~^^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02:50 new 언니 수고많으셨네요
    잘 챙겨드시고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보리건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29분 전 new 굿모닝~*

    아우님도
    건강 잘챙기고
    맛있는거 마이무꼬
    좋은날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