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때부터,
손바닥에 사랑이 있는 사람은
행복한 사람..
종달새처럼
사랑 때문에 새벽부터,
하늘로 날아가는 사람은
행복한 사람..
노랑나비처럼
사랑 때문에 푸대접 받아도
꽃에서 잘 수 있는 사람은
행복한 사람..
다람쥐처럼 사랑 때문에
산에 가서 돌아오지 않은 사람은
행복한 사람..
오늘 사랑이 있어
미래도 모르고 오늘만 사는 사람은,
행복한 사람..
- 이생진 -
-마음이 예뻐지는 시 중에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바쿠스(가짜솔로몬) 작성시간 26.06.19 밤에우는 새 저 위의 사진이 새님의 사진인가?
아닝가? -
작성자느 루 작성시간 26.06.19 그냥
행복하다 다독이며
사는 난
행복한 사람~~~ㅎㅎ
이문세의
나는 행복한 사람이
애창곡이지요~~~ㅋㅋ
감사드리며
오늘도 건행하시길요 ~~~♡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밤에우는 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님
그대사랑 하는 난
행복한 사람~~ㅎㅎ
아 ~~
애창곡 이시군요 ㅎ
더위가 짜증을 불러오더라도
웃는날 되시구요
건강챙기는 행복한 날 되세요
고맙습니다..
느 루님!!이미지 확대
-
작성자민준할미 작성시간 26.06.19 난 나도 행복하고 주변도 행복하게 해주려 노력하고 있는 사람~
스스로 그렇게 맘먹고 살아요 ㅎ 착각인지 모르지만~
요즘 많이 바빴습니다
일손이 모자라고 비소식에 바빠진 농촌~
부녀회장들의 마늘
캐기봉사가 오늘 끝났습니다
넘 더워서 5시부터 캐는데 맞춰서 가려면~
이번주는 오늘까지 5일연속였어요~
몸은 힘들어도 보람은 느껴요
밤에~~님의 글을 읽으며 행복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밤에우는 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님
사람마다 저마다의 향기가 있고
저 마다 다른 빛깔을 가졌다고
생각합니다.
얼굴도 목소리도
아는것이라고 닉 하나 밖에 없는 우리들 입니다.
민준할미님은
행복을 만나는 얼굴 맞네요
주위 사람들까지 행복하게 하는
매력을 가지신것 같아요 ㅎ
그 자리의 행복
그 순간의 행복..
때론 힘들때도 있겠지만
멀리 두지 말고 살았음 합니다.
무더운날씨에 ~
건강잘 챙기시고
오후시간도 행복하세요
고맙습니다
민준할미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