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종아리에쥐가나요

작성자퍼펙트|작성시간26.06.23|조회수94 목록 댓글 0

한의사님 안녕하세요;항상 신비한약초세상 회원님들의 건강을 돌보시느라

수고가 많으십니다.다름이 아니옵고~~~~~저는

수면시 종아리에 쥐가나요(양쪽종아리가교대로발생)  

약하게나는것은 메일이고 (하루밤에2~3회발생됩니다)

어떤때에는 죽고싶도록 아프게나요

약하게날때에는 발의자세교정으로 개일고 그렣지않으면

일어서서 걸으면서풀으면 풀림니다

심하게 날때에는 일어서는것조차 힘이들고 쉽지가않네요

발생된시기는 몇달전부터는 매일발생됩니다

그전에는 아주빈도가 극히적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