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사님 안녕하세요;항상 신비한약초세상 회원님들의 건강을 돌보시느라
수고가 많으십니다.다름이 아니옵고~~~~~저는
수면시 종아리에 쥐가나요(양쪽종아리가교대로발생)
약하게나는것은 메일이고 (하루밤에2~3회발생됩니다)
어떤때에는 죽고싶도록 아프게나요
약하게날때에는 발의자세교정으로 개일고 그렣지않으면
일어서서 걸으면서풀으면 풀림니다
심하게 날때에는 일어서는것조차 힘이들고 쉽지가않네요
발생된시기는 몇달전부터는 매일발생됩니다
그전에는 아주빈도가 극히적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