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부가 정직하지 않으면 국민이 병든다는 정신으로
귀농후 첨부터 친환경 농사를 고집하면서 힘들지만 농사합니다
모든 농작물엔 이엠발효액을 열심히 뿌려서 키웁니다
일반 농사와 다른점
농약.제초제,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퇴비도 일반퇴비보다 비싼 유기농 퇴비를 사용합니다
씨앗넣는 상토도 유기농 상토를 사용
( 기초부터 일반농사보다 비용이 많이 듭니다)
암환자 수술환자 위장이 약하신 분들 맘놓구 드세요~~
감자에 이엠을 5번을 뿌려줬습니다(농작물이 맛납니다)
화학비료를 않줘서 감자가 크지는 않습니다
대체로 잘생긴게 이렇습니다
감자는 수미보다 맛난 설봉입니다
3일전 캐서 바로 쪄먹은 모습 // 숙성하면 더 맛납니다
반찬도 해봐야쥬
감자 채썰어서 한번씻구, 양파,파프리카,풋고추만 넣구
올리부기름에 볶다가 소금외엔 아무것도 넣지 않았습니다
감자의 존재감이 확실하니 맛납니다 /유기농퇴비와 이엠발효액 덕분인가 봅니다
감자는 임시로 조금 캐구요 이달말부터 본격적으로 캡니다
감자만 사실분들은 이달만 지나서 사시구요 이번엔 맛만 보세요~~
유기농 감자 2키로= 8천원 (크기는 대중 섞여 갑니다)
유기농 토종 애호박 4개 만원
유기농 육쪽마늘
마늘은 추가 못합니다
마늘은 당분간만 팔구요,우리먹을 것만 심어서 많지 않습니다
일반마늘은 다 살충제 뿌리고서 심어요(생으로 안심하구 드세요)
유기농 청양고추 6개 = 천원
안매운 풋고추 20개(300그램 넘어요) =3000원
모든 농산물에 유기농퇴비와 이엠 발효액을 뿌려줘서 맛나답니다
기본적으로 한가지씩 사시면 좋겠구요
추가만 따로 더 말씀해 주세요~~
다시정리하면 (직거래라 유기농마트보다 싸게 팝니다)
유기농 감자 2키로 = 8천원
유기농 토종 애호박 4개 = 만원
유기농 육족마늘 20개 =
유기농 않매운 풋고추 20개 =3천원
유기농 청양 6개 = 천원 입니다
택비별도 4천 입니다~~~
농협 100091-51-23399 (옆지기 곽은영 )
문의 010-3689-7560
안전한 우체국 택배로 갑니다.
📷 판매회원 사진 등록 📸
| 판매글 작성 기본 양식 | |
| 원산지 (자연산&재배 표기) | 국산 재배 |
| 포장 단위 (중량.수량) | 감자 2키로 /애호박 4개/마늘 20개/ 풋고추 20개 /청양 7개 |
| 생산자. 수입품인 경우 수입자 | 청정팜 |
| 보관방법 / 유통기한 | 없음 채소라 바로드세요 |
| 친환경인증확인 / HACCP구분 | 유기농인증 = |
| 식품 관련법상 표시사항 | |
| 사업자등록증 | 130-24-41104 |
| 통신판매신고증 | 횡성군 제 46호 |
| 판매회원 등록번호 | 2018-0229-농 |
| 영업신고증(가공식품의경우) | |
| 약관 | http://cafe.daum.net/sansamtkdgh/FwBg/1 |
| 상호 | 청정팜 |
| 주소 | 강원도 횡성군 공근면 삼배리 |
| 택배사 및 택배비 유무 표시 | (제주도 /도서산간 지역 별도 표기) |
| 발송 예정일 | 당일확인 당일배송 |
| 소비자상담 ☎️ | 010-3689-7560 |
| 판매자 계좌 / 예금주 | 농협 100091-51-23399 (옆지기 곽은영 ) |
| ☆구매 시 주의사항☆ -농•수산물은 생물인 관계로 신중한 구매를 부탁드립니다. ※ 매일장터의 경우 판매종료된 게시글은 7일 후 “판매종료방”으로 이동됩니다 ※ ☆교환 및 환불에 관한 조건☆ -제품하자시 100% 환불, 소비자 단순변심에 의한 환불•교환불가! -오배송 또는 배송사고시 [반품]을 기본으로 교환•환불가능. -그 외는 소비자규정법규에 따릅니다. ※ 본 판매양식은 [2012년11월18일시행 공정거래위원회고시 제2012-49호]에 따른 필수표시항목입니다.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판매 가능합니다. | |
입금하신분은 반드시 비댓글로,
( 주소. 전화번호. 이름. 입금자성함 ) 남겨 주세요.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청정팜(조은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네 애호박이 다나가서 애호박 따는대로 보내드릴게요
-
작성자청정팜(조은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이글은 마감 입니다~~~~~~~~~~~~~~
-
작성자주노27 작성시간 14:14 new
채소꾸러미 잘 받았습니다
고맙습니다
잘 먹을께요
먼저 풋고추 쌈장에 무쳐먹는데
아삭아삭 아주 싱그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청정팜(조은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4:23 new
네 맛나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