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박이라도 한바탕 쏫아질것 같은 매우 흐린날입니다.
오늘은 농협에서 김포볍꽃농부로 고추장담그기 체험하러갑니다.
천마달랑 한뿌리 캤어요!무공해 두릅순과
취나물과 쑥을 뜻어왔어요!
비오는날 즐겨보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진이(창원) 작성시간 26.05.26 반갑습니다 맛나게 드시고 행복이 가득넘치는 해피한 화요일 보내세요
-
작성자라일락향 작성시간 26.05.26 김포에서 고추장 담그기 체험 하시는군요.
어젠 귀한 천마도 캐셨군요.
아주 특별한 경험 하셨네요.ㅎ
오늘도 산과야를 응원드립니다. -
작성자율리아나_서울 작성시간 26.05.26 천마 캐시느라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다구 작성시간 26.05.26 좋은 산과야 드시고 고추장 담그기를 하시려 가시군요 여기도 ☔️ 가 저녁에 내리다고 하내요 엄청 무더워요
-
작성자모헌 작성시간 26.05.26 저는 천마 3키로 아는 지인통해 샀어요.
술도 담그고 말려 가루내어 두었습니다.
캡슐 주문한거오면 담아놔야 낭군 별말없이 꿀꺽할테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