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삶의,챌린지]갓 따온 텃밭 야채들과 익은 방울토마토 노란색 달랑 1개 따왔어요

작성자연둣빛|작성시간26.06.08|조회수63 목록 댓글 5

노랑 방울토마토는
남편과 사이좋게 반개씩~~ㅎ

산과야 모두 먹고
누룽지도 먹었네요.
에너지원으로도~
체중도 늘여야 해서요.

어제 밤~
비가 촉촉히 내려서
오늘 아침 일찍~
기운은 없지만 텃밭에 다녀왔어요.

방울토마토 노란색 1개는
익어서 따왔어요
또 익어가는 것도 있네요.
많이 열렸으니
앞으론 종종 따먹을 거예요.

첫물 부추는 작지만
조금 베어왔어요
돌미나리와 함께
부침개 부치려고요.

준비된 재료들로
만들 먹거리는 많은데
체력이 따라 주지 않으니~ㅠ
자꾸 뒤로 밀려나네요.

오늘은 흐림.
이곳은 소나기 조금 온답니다.
지내기 좋을 것 같아요
즐거운 하루 되시고요

산과야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일락향 | 작성시간 26.06.08 텃밭에서 갓 따온 방토는 얼마나 싱싱하고 풋풋할까요?

    산과야 맛있게 드시고 오늘도 건강하시기 바래요.

    응원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연둣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맞아요
    마트표완 비교가 안되지요
    톡 터지는 풋풋한 맛!

    염려와 응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다구 | 작성시간 26.06.08 신선한 재료를 수확 하셨내요 참 좋은 산과야 인데요 응원해요
  • 답댓글 작성자연둣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맞습니다.
    신선한 야채들의 신선함과
    아삭한 식감들이
    입을 즐겁게 해주네요
    응원 고맙습니다~()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09 맛나게 드셨지요
    편안한밤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