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삶의,챌린지]오늘 산과야는 골고루 한접시 담았어요

작성자연둣빛|작성시간26.06.09|조회수47 목록 댓글 8

이른 아침엔 창문 가까이까지
안개 자욱하더니
서서히 걷히면서
파란 하늘에 흰구름 두둥실~

조석으로 서늘하니
지내기 참 좋으네요.

밤호박도 찌고
참외도 한 조각 올렸어요.
텃밭 야채들은
싱그러운 맛으로 먹었네요.

누룽지도 조금~~

요렇게 꾸준히 먹으면
좋은 결과 있으리라 믿고 싶어요.

근무지 가기전에
준비해놓은 식재료들로 만들어
점심으로 먹으려고요.

소확행 하루 되시고요.

산과야 응원드립니다~()

어제 늦은 저녁!
저녁 노을에 먹구름이
장엄한 분위기를
만들어줬네요

텃밭 야채들이에요
삼동파ㆍ부추ㆍ영양부추
들깻잎ㆍ가지ㆍ삼잎국화도 있어요.
기력이 떨어져 힘들지만
저의 힐링센터이기도 한
이곳에 가면 뿌듯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연둣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제가 좋아하는 것들로
    가꾸고 있어요.

    힘 빠진 몸으로
    저곳에만 가면
    잠시 힐링이 되니
    매일은 못가도
    2~3일에 한 번씩
    퇴근 길에 들려오곤 한답니다.
  • 작성자수선화 향기 | 작성시간 26.06.09 좋은 식재료로 만든 산과야 드시고
    늘 최고의 건강누리세요
  • 답댓글 작성자연둣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고맙습니다 선배님!
    산과야는 저의 건강 지킴이라 했는데
    난데없이 불청객이 나타나
    저를 힘들게 만드네요.
    앞으로 건강이 회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09 맛나게 드셨지요
    편안한밤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연둣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네 감사드려요
    산과야는 언제나
    맛나게 먹게 된답니다.
    오늘도 알찬 하루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