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삶의,챌린지]나의 채과식 작성자한결같이(고양)|작성시간26.06.09|조회수3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전은 텃밭에서 보내고 점심먹고 농수산물시장에쪽파씨앗 경매로 팔러갑니다.이읏분따라 처음으로 경매시장가는데 쪽파가격 잘 받아야하는데 ....날씨가 무덥습니다.건강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일락향 | 작성시간 26.06.09 와우~쪽파 씨앗 경매로 잘 받았는지요?수고하셨어요.산과야를 응원드립니다.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09 맛나게 드셨지요편안한밤 보내세요 작성자다구 | 작성시간 26.06.09 쪽파를 많이 심어 수확을 하고 씨앗 할것을 많이 두셨군요 응원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