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삶의,챌린지]나의 채과식

작성자한결같이(고양)|작성시간26.06.09|조회수36 목록 댓글 3

오전은 텃밭에서 보내고 점심먹고 농수산물시장에
쪽파씨앗 경매로 팔러갑니다.
이읏분따라 처음으로 경매시장가는데 쪽파가격 잘 받아야하는데 ....

날씨가 무덥습니다.
건강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일락향 | 작성시간 26.06.09 와우~
    쪽파 씨앗 경매로 잘 받았는지요?

    수고하셨어요.

    산과야를 응원드립니다.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09 맛나게 드셨지요
    편안한밤 보내세요
  • 작성자다구 | 작성시간 26.06.09 쪽파를 많이 심어 수확을 하고 씨앗 할것을 많이 두셨군요 응원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